유니티 커스텀 맵 데이터 저장과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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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커스텀 맵을 만들어 서버에 저장하고, 다른 사용자가 데이터를 요청하면 서버에서 그 데이터를 불러오게끔 만들고 싶습니다. 현재 서버를 간단히 구축했고, 데이터가 저장되는 데이터베이스까지 연동이 되어있습니다. 데이터가 저장될 때 json파일로 저장이 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현재 데이터 저장은 웹페이지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문제점이 있습니다.
1. 유니티에서 어떻게 접근해야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이 될까요?
2. 유니티에서 어떻게 서버에 데이터를 요청해야 되며, 요청받은 데이터를 어떻게 전송해야 할까요?
ex) 유니티안에서 저장 버튼을 만들고 그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된다든지, 요청과 전송도 비슷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든지 ...
이런 식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하면서도 제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지 않아 질문이 난잡한 점 양해해주세요 ㅠㅠ
현재 서버를 간단히 구축했고, 데이터가 저장되는 데이터베이스까지 연동이 되어있습니다. 데이터가 저장될 때 json파일로 저장이 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현재 데이터 저장은 웹페이지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문제점이 있습니다.
1. 유니티에서 어떻게 접근해야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이 될까요?
2. 유니티에서 어떻게 서버에 데이터를 요청해야 되며, 요청받은 데이터를 어떻게 전송해야 할까요?
ex) 유니티안에서 저장 버튼을 만들고 그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된다든지, 요청과 전송도 비슷한 방식으로 이루어진다든지 ...
이런 식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하면서도 제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지 않아 질문이 난잡한 점 양해해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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