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앱이 실행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뭘까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이전에 학교에서 제공해준 어도비 계정이 있어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개인적으로 결제했는데요,
기존에 있던 클라우드랑 앱들 다 지우고 재부팅도 하고 했는데도 설치하고 실행하려고 하니까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계정은 이 디바이스에서 유효하지 않습니다. 학교 id로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이 문구가 뜨면서 실행이 막히더라고요. (계정 로그인, 앱 설치는 정상적으로 다 되는데 말이죠.)
(참고로 제가 결제한 플랜은 학생 및 교사 할인 플랜입니다.
https://www.adobe.com/kr/creativecloud/buy/students.html)
학교 교육 정보는 정상적으로 확인된 상태입니다. 학교에 직접 승인받는 시스템인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랑 커뮤니티랑 이곳저곳 다 찾아보고 따라해보고 했는데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는데
최후의 수단인 고객 문의는... 오전 9시 전까지는 불가능해서요.
지금 당장에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계정은 이 디바이스에서 유효하지 않습니다. 학교 id로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
#어도비 앱이 차단되었습니다 #어도비 고객님의 앱이 차단되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