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랩 코드 질문 색칠이 안돼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function r = ui_tower_radius(h)
if h < 0
r = 0;
elseif h < 11
r = -h / 11 + 2;
elseif h < 14
r = 1;
elseif h < 17
r = 0.1*h /3 + 1.6/3;
elseif h < 23.5
r = 0.7*h /6.6 + 1.8 - 0.7 * 23.5 / 6.5;
else
r = 0;
end
end
h = 0:1:23.5; % 높이 범위
r = arrayfun(@ui_tower_radius, h); % 반지름 계산
% 3D 모델 생성
[X, Y, Z] = cylinder(r); % 100은 원의 해상도를 의미
Z = Z*10; % 높이 조정
% 3D 모델 플로팅
figure;
surf(X, Y, Z);
axis equal; % 모든 축의 비율을 동일하게
xlabel('x');
ylabel('y');
zlabel('z');
title('전망대 3D 모델');
% 천장을 채우기 위한 fsurf 함수 사용
% 천장의 반지름을 계산합니다. 여기서는 최대 반지름을 사용합니다.
max_radius = ui_tower_radius(3);
% 천장의 높이를 정의합니다. 여기서는 Z 배열의 최대값을 사용합니다.
max_height = max(Z(:));
% 천장 표면 그리기
hold on;
syms t u
fsurf(max_radius*cos(t), @(t,u) max_radius*sin(t), @(t,u) max_height*ones(size(t)), [0, 2*pi, 0, 1],'FaceColor','blue');
colormap('jet')
여기서 제가 원하는 방향은 fsurf 에서 표면 즉 빈공간이 jet 색상으로 채워지는것인데
무슨 어떤 방법을해도 채워지지 않네요
#매트랩 코드 #매트랩 코드 파이썬 변환 #매트랩 코드 pdf 저장 #매트랩 코드 저장 #매트랩 코드 캡쳐 #매트랩 코드 접기 #매트랩 코드 공유 #매트랩 코드 함수 #매트랩 코드 정렬 #bisection method 매트랩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