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GetComponent SendMessage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유니티에서 GetComponent SendMessage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프로그래밍 교육기관에 근무하고 있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GetComponernt 는 게임오브젝트의 특정 구성 요소에 직접 액세스 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명 SendMessage 는 연결된 구성 요소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 없이 메서드를 호출 하는데 사용합니다.
GetComponernt 는 원하는 구성 요소에 직접 액세스 하므로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지만
SendMessage는 동적으로 메서드를 검색해서 속도가 느리거나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유니티를 사용중이신것 같은데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니티에서 GetComponent랑 SendMessage 차이점이 뭐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프로그래밍 교육기관에 근무하고 있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GetComponernt 는...
일단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은 sendmessage 함수를... 됬을때 GetComponent 을 이용하여 오브젝트... 예지쌤이에요~ 유니티 독학으로 배우신건가요?...
안녕하세요 유니티를 하다가 궁금한게... Find("TestScript").SendMessage("Setting", SendMessageOptions.... 스크립트를 가져오려면 getComponent를 사용하져야...
... 유니티 개발을 공부하고 있는... AnotherJumpSpeaker.SendMessage("SoundPlay"); } void DoubleJump... GetComponent<AudioSource>().clip = Audio_Play[Num]; //사운드...
... = null ) { mCallback.SendMessage(mCallbackFunction, gameObject); if (selectedObject != null) { PickableObject pob = selectedObject.GetComponent<PickableObject>(); if (pob) { pob....
유니티는 시작한지 이제 1~2주일 가량 됬구요 C#에... transform.Translate( GameObject.Find("Joystick").getComponent... 다른 분들의 답변은 "SendMessage의 함수를 이용하세요...
... m_animator = GetComponent<Animator>(); m... SendMessage("Jump", SendMessageOptions.... Normal; } enum State { Normal, Damaged, Invincible, } 이게 유니티짱...
... //사운드플레이(2) AnotherSpeaker.SendMessage("SoundPlay"); animator.... // this.GetComponent<rigidbody>().AddForce (new Vector3 (0, Jump_Power, 0)...
... mAnimator = gameObject.GetComponent<Animator>(); // 계층 뷰(Hierache View)에... arrow.SendMessage("Shoot"); } } 적어주신 내용으론 정확히 분석은...
제가 오늘 유니티를 실습을 하면서... { _audio = GetComponent<AudioSource>(); camTr = Camera.main.... collider.SendMessage("Hit", SendMessageO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