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GetComponent SendMessage

유니티에서 GetComponent SendMessage

작성일 2024.04.17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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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GetComponent랑  SendMessage  차이점이 뭐에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저는 게임/프로그래밍 교육기관에 근무하고 있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GetComponernt 는 게임오브젝트의 특정 구성 요소에 직접 액세스 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명 SendMessage 는 연결된 구성 요소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 없이 메서드를 호출 하는데 사용합니다.

GetComponernt 는 원하는 구성 요소에 직접 액세스 하므로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지만

SendMessage는 동적으로 메서드를 검색해서 속도가 느리거나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유니티를 사용중이신것 같은데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간단한 유니티 질문

안녕하세요 유니티를 하다가 궁금한게... Find("TestScript").SendMessage("Setting", SendMessageOptions.... 스크립트를 가져오려면 getComponent를 사용하져야...

유니티 왕초보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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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c# 오류 관련

... //사운드플레이(2) AnotherSpeaker.SendMessage("SoundPlay"); animator.... // this.GetComponent<rigidbody>().AddForce (new Vector3 (0, Jump_Power, 0)...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입니다.

제가 오늘 유니티를 실습을 하면서... { _audio = GetComponent<AudioSource>(); camTr = Camera.main.... collider.SendMessage("Hit", SendMessageO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