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블렌더 90도 꺾임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블렌더 파일을 유니티로 불러오면 90도가 꺾이네요 아마 축이 달라서 그런거 같던데 애니메이션을 뜯을순 없어서 스크립트로 -90도를 돌리려고 합니다 그런데 코딩을 배운지 얼마 안되서 자료를 찾아봐도 나오지 않아서 도움 요청합니다 스크립트는 밑처럼 작성했구요 어떻게 짜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ublic float speed;
float hAxis;
float vAxis;
bool wDown;
Vector3 moveVec;
Animator anim;
void Awake()
{
anim = GetComponentInChildren<Animator>();
}
void Update()
{
hAxis = Input.GetAxisRaw("Horizontal");
vAxis = Input.GetAxisRaw("Vertical");
wDown = Input.GetButton("Walk");
moveVec = new Vector3(hAxis, 0, vAxis).normalized;
if(wDown)
transform.position += moveVec * speed * 0.3f * Time.deltaTime * -1;
else
transform.position += moveVec * speed * Time.deltaTime * -1;
anim.SetBool("isRun", moveVec != Vector3.zero);
anim.SetBool("isWalk", wDown);
transform.LookAt(transform.position + moveVec);
}
}
public float speed;
float hAxis;
float vAxis;
bool wDown;
Vector3 moveVec;
Animator anim;
void Awake()
{
anim = GetComponentInChildren<Animator>();
}
void Update()
{
hAxis = Input.GetAxisRaw("Horizontal");
vAxis = Input.GetAxisRaw("Vertical");
wDown = Input.GetButton("Walk");
moveVec = new Vector3(hAxis, 0, vAxis).normalized;
if(wDown)
transform.position += moveVec * speed * 0.3f * Time.deltaTime * -1;
else
transform.position += moveVec * speed * Time.deltaTime * -1;
anim.SetBool("isRun", moveVec != Vector3.zero);
anim.SetBool("isWalk", wDown);
transform.LookAt(transform.position + moveVec);
}
}
#유니티 블렌더 #유니티 블렌더 차이 #유니티 블렌더 애니메이션 #유니티 블렌더 파일 #유니티 블렌더 트리 #유니티 블렌더 호환 #유니티 블렌더 텍스쳐 #유니티 블렌더 쉐이더 #유니티 블렌더 적용 #블렌더 유니티 내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