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2022 연동 후 오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유니티 프로젝트 도중 스크립트 작성시 자동완성 기능이 작동하지 않아 비주얼 스튜디오 인스톨러에서 유니티를 사용한 게임 개발-intellicode 사항을 추가로 업데이트 한 이후 유니티에서 프로젝트를 여니까 failed to find entry-point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오류인지...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30602_223/1685674393227XwUiR_JPEG/%C8%AD%B8%E9_%C4%B8%C3%B3_2023-06-02_113248.jpg)
Failed to find entry-points:
Mono.Cecil.AssemblyResolutionException: Failed to resolve assembly: 'Assembly-CSharp, Version=0.0.0.0, Culture=neutral, PublicKeyToken=null' ---> System.Exception: Failed to resolve assembly 'Assembly-CSharp, Version=0.0.0.0, Culture=neutral, PublicKeyToken=null' in directories: ~~이후 내용 파일경로~~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30602_223/1685674393227XwUiR_JPEG/%C8%AD%B8%E9_%C4%B8%C3%B3_2023-06-02_113248.jpg)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연동 #유니티 비주얼 스크립팅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연동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설치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연동 안됨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자동완성 #유니티 비주얼 노벨 #유니티 비주얼 스크립팅 단점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 #유니티 비주얼노벨 에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