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5 커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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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5 커피
언리얼 엔진 5 에디터에서 "콘텐츠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입자" > "입자 시스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새로운 입자 시스템을 만듭니다. "커피 스팀"과 같은 이름을 넣으시고 "모듈" 패널에서 "이미터" 모듈을 "그래프" 보기의 "이미터" 패널로 끕니다. 이미터의 위치와 회전을 장면의 커피 위치와 일치하도록 설정하세요.
"Details" 패널에서 이미터의 설정을 조정하여 입자의 모양, 크기 및 방향을 제어하고 "수명", "속도", "크기", "색"과 같은 설정을 조정하여 증기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 모듈 패널에서 "Velocity", "Color Over Life" 및 "Size Over Life"와 같은 입자 모듈을 추가하여 입자의 모양과 동작을 추가 하시구요.
"Content Browser"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Materials" > "Materials"를 선택하여 입자에 대한 새 재료를 만듭니다. 증기의 외관을 보여주는 투명하고 하얀 질감을 나타내도록 재료를 설정 한 뒤 물질을 입자에 입혀주세요/ "방출기" 패널에서 "렌더링" 섹션으로 이동하여 "재료" 드롭다운에서 방금 만든 재료를 선택합니다. "Cascade" 편집기에서 입자 시스템을 재생하여 장면에서 증기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설정 및 모듈을 조정하여 원하는 효과를 설정하면 됩니다.
아직 언리얼 엔진 다루기 어려우시다면, 체계적으로 배워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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