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 좌표수정?교정? 어케하나요??(사진)

언리얼엔진4 좌표수정?교정? 어케하나요??(사진)

작성일 2022.03.15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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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엔진 초보자입니다.
3Ds MAX에서 간단한 모델링후, 언리얼엔진4에 익스포트하였습니다.

언리얼엔진으로 가져왔는데 가끔 좌표계가 동떨어지는 현상때문에 골아픕니다ㅠ
수정하는법 알려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초보자이시고 독학이시면 엔진은 일단 언리얼 보다는 유니티를 추천드립니다.

언리얼보다 유니티를 추천 하는 이유는

1. 유니티로는 2D/3D 게임을 둘 다 만들 수 있기 때문이고

2. 인터페이스가 유니티가 더 유저친화적이고

3. 업계로 가면 유니티는 하는데 언리얼은 못한다는 사람은 있어도 언리얼은 하는데 유니티는 못한다는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저도 유니티 독학으로 했었는데 (저는 게임 사운드 쪽 합니다)

유튜브 보고 따라 하기도 하고, 에셋스토어 가서 무료 에셋 받아서 하기도 하고 3Ds Max로 캐릭터 모델링도 해보려다 높은 진입장벽과 소프트웨어의 어마어마한 가격에 포기한 적이 있습니다.

그 시간에 학원 가서 공부 한 번 해보자라는 마음으로 학원을 다녔고,

취업반으로 들어가서 현재는 3개월정도 공부중인데 툴 숙지는 물론 곧 3Ds Max 수업까지 진행되고

예습복습을 학원 자체 사이트에서 인강으로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많이 공부하고 배워가고 있습니다.

혼자서 끙끙 앓지마시고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세요.

여기 학원에는 멘토라는 제도가 있어서 수업 외에도 수강생이 무얼 해야할지 어떤식으로 나아갈지 방향성을 다 설계해주고 그대로만 따라가면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저의 초반이랑 너무 비슷하셔서 답변 한 번 남겨봤습니다

링크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가시는 길에 언제나 찬란하고 따스한 빛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