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모델링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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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질문이 많습니다.
1. 유니티를 배워야할까요?
배운다면 어떤부분을 배워야할까요?
2. 모델링할때 안보이거나
필요없는 부분의 면을 지워도 되나요?
(어떤 분은 안된다, 어떤 분은 된다고 하셔서요.)
3. 모델링할때 면을 많이 써도 될까요?
(어떤 분은 안된다, 어떤 분은 상관없다고 하셔서요.)
4. 모델링 면에 삼각형이 있으면 안되나요?
안된다면 이유가 궁금합니다.
5. 프랍같은 건 전부 따로 만들어야하나요?
-빗자루1,우물1,꽃1 이런식으로 만들어서
유니티에서 배치한다고 들어서요.
맥스에서 배치하는 건 어떤지...?
6. 건물같은건 통으로 만드는지,
부품을 조립하는 식으로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7. 언랩후 UV맵 뽑을때 해상도를
보통 몇으로 하는지 기준이 궁금합니다.
(512/1024/2048)
8.프랍을 한 파일에 여러개 몰아서 작업해도 되나요?
9.손맵 텍스처의 경우,
포토샵이 아닌 클튜를 써도 괜찮은지요?
10. 모델링 포폴에 꼭 들어가야할 정보가 뭐가 있을까요?
모델링 앞,옆,뒤,uv맵 등 넣었는데
메일주소도 넣어야하는지,,
1. 유니티를 배워야할까요?
배운다면 어떤부분을 배워야할까요?
2. 모델링할때 안보이거나
필요없는 부분의 면을 지워도 되나요?
(어떤 분은 안된다, 어떤 분은 된다고 하셔서요.)
3. 모델링할때 면을 많이 써도 될까요?
(어떤 분은 안된다, 어떤 분은 상관없다고 하셔서요.)
4. 모델링 면에 삼각형이 있으면 안되나요?
안된다면 이유가 궁금합니다.
5. 프랍같은 건 전부 따로 만들어야하나요?
-빗자루1,우물1,꽃1 이런식으로 만들어서
유니티에서 배치한다고 들어서요.
맥스에서 배치하는 건 어떤지...?
6. 건물같은건 통으로 만드는지,
부품을 조립하는 식으로 만드는지 궁금합니다.
7. 언랩후 UV맵 뽑을때 해상도를
보통 몇으로 하는지 기준이 궁금합니다.
(512/1024/2048)
8.프랍을 한 파일에 여러개 몰아서 작업해도 되나요?
9.손맵 텍스처의 경우,
포토샵이 아닌 클튜를 써도 괜찮은지요?
10. 모델링 포폴에 꼭 들어가야할 정보가 뭐가 있을까요?
모델링 앞,옆,뒤,uv맵 등 넣었는데
메일주소도 넣어야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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