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 윈도우 10 1803 버전 크롬 충돌 버그 해결 문의

서피스 윈도우 10 1803 버전 크롬 충돌 버그 해결 문의

작성일 2019.05.1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서피스랩탑을 구매했고 윈도우 10, 1803 버전 제품입니다. 사용하면서 몇번의 블루스크린과 멈춤 현상을 경험했습니다.처음에는 그래픽카드나 램의 문제가 아닐까 싶었지만 사양은 이전에 쓰던 노트북과 같았고 서비스 센터에서 알려준 방법으로 진단해봤을 때에도 문제가 전혀 없는 걸로 나왔습니다.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가 없어서 알려주는 방법대로 직접 해보았습니다ㅜ)


그래서 원인을 찾아 헤맸는데 제가 느끼기로는 그동안 크롬 실행 중에만 갑자기 모든 것이 멈춰버리는 동결 현상이 나타났었던 것 같아서 시스템 충돌이 있는게 아닐까 생각되었고... 제어판에서 크롬을 제거하려는데 제거가 되지 않았습니다.


안전모드로 진입해서 프로그램이 제거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안전모드를 실행해보려는데

bitlocker 암호 키를 입력해야 한다고 해서 이 부분에서 제가 아는 것이 없어서 더이상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안전모드를 어떻게 실행하면 되나요?

크롬 프로그램 제거를 하지 말고 그냥 윈도우 재설치가 나을까요?

그리고 서비스센터에서는 남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모두 진행하라는데 현황을 보니 보류된 업데이트가 10개가 조금 넘습니다. 저는 이렇게 시스템 충돌이나 버그 나타나는게 너무 싫어서 차라리 다운그레이드 하고 싶은 마음인데...이 문제는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은가요..?


컴퓨터 분야에 잘 아시는 분들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부탁드려요


#서피스 윈도우 11 클린 설치 #서피스 윈도우 재설치 #서피스 윈도우 #서피스 윈도우 11 #서피스 윈도우10 설치 #서피스 윈도우 설치 #서피스 윈도우 클린설치 #서피스 윈도우 정품인증 #서피스 윈도우10 #서피스 윈도우8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크롬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고 정상적으로 크롬을 삭제할 수 없는 점으로 미루어 보아 크롬의 문제일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안전 모드로 부팅이 불가능하다면 중요한 자료를 별도의 저장 장치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백업한 후에 기기를 초기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블루스크린이 떠요... (급해요!!)

버그코드는 0x000000F4 라네요 컴을 쓰고 나서 끌려고...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52 네트워크에 중복된 이름이... 173 제공된 취소 영역에는 해결되지 않은 잠금 요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