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프로 내보내기 무반응

프리미어프로 내보내기 무반응

작성일 2023.04.08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질문을 하실 때는 프리미어프로 정품인지 시험 버전인지 부터

알려 주시고 질문해 주십시요

비품(시험버전)은 일정한 기한이 지나면

내보기 저장이 되지 읺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1. 프리미어프로 버전을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사용 중인 버전이 현재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리미어프로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사용 중인 설정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3. 당신이 사용 중인 프로젝트 파일의 형식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당신이 사용 중인 플러그인과 결합되어 있는 기능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5.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당신의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세요.

6. 프리미어프로 앱을 재설치해 보세요.

7. 프리미어프로 작업 파일을 새로 생성해 보세요.

8. 다른 사용자에게 물어 보세요. 다른 사용자가 실행한 결과가 동일한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9. 각 기능에 대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해 보세요. 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커뮤니티 포럼과 같은 곳에 질문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같은 문제를 경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프리미어프로의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2. 내보내기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파일 종류, 이름, 경로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내보낼 파일이 너무 커서 메모리가 부족하여 내보내기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를 충분히 할당하여 다시 시도해 보세요.

4.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거나 프리미어프로를 재시작해 보세요.

5. 작업 중인 프로젝트 파일을 초기화해 보세요.

6. 디버깅 모드로 변경한 후 다시 프리미어프로를 실행해 보세요.

7. 작업 환경을 초기화해 보세요. 프로그램 설정을 되돌리거나 영상이나 이미지 파일을 제거해 보세요.

프리미어프로 내보내기 무반응

프리미어프로 내보내기를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1. 프리미어프로의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세요. 2. 내보내기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파일 종류,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