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프리미어프로 버전을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사용 중인 버전이 현재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2. 프리미어프로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사용 중인 설정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3. 당신이 사용 중인 프로젝트 파일의 형식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4. 당신이 사용 중인 플러그인과 결합되어 있는 기능이 내보내기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5.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고, 당신의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세요.
6. 프리미어프로 앱을 재설치해 보세요.
7. 프리미어프로 작업 파일을 새로 생성해 보세요.
8. 다른 사용자에게 물어 보세요. 다른 사용자가 실행한 결과가 동일한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9. 각 기능에 대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해 보세요. 이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커뮤니티 포럼과 같은 곳에 질문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같은 문제를 경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