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에서 언리얼로 임포트 질문입니다!

마야에서 언리얼로 임포트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3.05.17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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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마야에서 uv 텍스쳐 입힌걸 언리얼로 임포트 할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그냥 fbx 로 변환해서 넣었더니 다 깨지더라구요..
텍스쳐 때문에 깨지는거 같은데 강의 보니까 에샛 임포트 할땐 보통 오브젝트 따로 노멀맵 컬러 러프니스 이렇게 따로 머티리얼로 만들어서 넣는데
제가 만든 uv 맵을 머티리얼 노드로 연결하면 될련지요..
질문이 길어졌습니다만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FBX로 변환해서 넣으면 됩니다.

참고로 질문자분이 따로만든 UV를 만들시에는 텍스처링을 따로 해줘야 하니 그대로 유지한체로 넣거나

아니면 UV2 라고 지정해주어서 UV채널을 2개 만드시면 됩니다.

3D모델링을 할 떄에.. Zbrush로만...

... 3Ds max나, 마야를 통해 뼈대를 맞쳐서. 애니메이션으로.... 사과드려요 질문을 하신분이 언급한 언리얼4랑... 엔진에 임포트 가능 @3D프린트는 언급하신 툴중에 가능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