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야에서 언리얼로 임포트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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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초보 개발자입니다. 마야에서 uv 텍스쳐 입힌걸 언리얼로 임포트 할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그냥 fbx 로 변환해서 넣었더니 다 깨지더라구요..
텍스쳐 때문에 깨지는거 같은데 강의 보니까 에샛 임포트 할땐 보통 오브젝트 따로 노멀맵 컬러 러프니스 이렇게 따로 머티리얼로 만들어서 넣는데
제가 만든 uv 맵을 머티리얼 노드로 연결하면 될련지요..
질문이 길어졌습니다만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텍스쳐 때문에 깨지는거 같은데 강의 보니까 에샛 임포트 할땐 보통 오브젝트 따로 노멀맵 컬러 러프니스 이렇게 따로 머티리얼로 만들어서 넣는데
제가 만든 uv 맵을 머티리얼 노드로 연결하면 될련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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