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오피스 받은 메일 자동삭제 해결방법 문의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회사메일은 다우오피스로 사용중입니다.
다우오피스로 메일은 받는데 일정기간 지나면 받은메일이 자동삭제가 됩니다.
메일 삭제가 안되도록 해결방법 없을까요?
참고로 기존에 사용하던 아웃룩에서도 메일을 받습니다.
삭제문제로 아웃룩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웃룩을 열고 메일확인하고 다우오피스 메일로그인을하고 보는데
메일이 삭제되어 있습니다.
가끔식 아웃룩도 여는데 관련 있을까요
해결방안 부탁드립니다.
회사메일은 다우오피스로 사용중입니다.
다우오피스로 메일은 받는데 일정기간 지나면 받은메일이 자동삭제가 됩니다.
메일 삭제가 안되도록 해결방법 없을까요?
참고로 기존에 사용하던 아웃룩에서도 메일을 받습니다.
삭제문제로 아웃룩을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웃룩을 열고 메일확인하고 다우오피스 메일로그인을하고 보는데
메일이 삭제되어 있습니다.
가끔식 아웃룩도 여는데 관련 있을까요
해결방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