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경쟁력 ☆
안녕하세요. 지식파트너입니다.
로그인되지 않아 많이 답답하셨을 것 같은데요,
로그인 시 처음 화면만 반복되어 보인다면, 몇 가지 설정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안내 내용을 참고하시어, 고객님 PC의 설정 사항 확인해 주세요.
[browser cache 확인]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상단의 메뉴 바에서 도구(T) 버튼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창에서
옵션(O)을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생성됩니다.
2. 해당 창의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의 삭제(D)버튼을 클릭하시어 모두 삭제(A)를 선택, 예(Y)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음은 검색기록의 설정(S)버튼을 클릭하시어 나타나는 화면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E)로 설정합니다.
4. 설정이 완료되셨으면 인터넷 옵션 화면 하단의 적용(A)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징 권한 문제 확인]
1. 이번에는 인터넷 옵션 화면에서 보안 탭을 선택하고 하단의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R)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상단의 아이콘 중, 인터넷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제한된 사이트의 아이콘을 선택하고,
각 사용자 지정 영역 하단의 기본수준(D)을 클릭하여 보안 수준을 재설정합니다.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의 아이콘을 각각 다시 선택하고 아래 보이는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팝업 되는 화면에서 웹 사이트(W)에 존재하는 주소 중
naver.com이 포함된 모든 사이트를 선택하여 제거(R)한 후, 해당 화면을 닫습니다.
5. 인터넷 옵션 화면 하단의 적용(A)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키 권한 문제 확인]
1. 다음은 인터넷 옵션 화면에서 개인정보 탭을 선택하고 좌측 중앙의 사이트(S)버튼을 클릭하여
관리되는 웹사이트(S) 영역에서 확인되는 naver.com 가 포함된 모든 사이트를 선택, 제거(R) 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확인 완료되었으면, 우측 중앙의 기본값(D)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변경하고 하단의 적용(A)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설정하신 후 다시 한 번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안내해 드린 내용이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