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에서 게임 진행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게임마다 요구하는 최소 사양 및 권장 사양 (CPU, 메모리, 그래픽, 저장 장치 용량 등)이 있으며
요구하는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면 원활한 게임 진행이 어렵습니다.
노트북 스펙(CPU, 메모리, 그래픽, 저장 장치 용량 등)을 확인하고
해당 게임의 기본 정보- 시스템에서 최소 사양 및 권장 사양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노트북에서는 아래 내용대로 조치해 보실 수 있지만 요구 사양을 충족하지 못하면
원활한 게임 진행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업데이트 확인에서 버전이 있다면 최신으로 업데이트를 합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를 합니다.
①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장치 관리자- 디스플레이 어댑터
- Intel 항목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디바이스 제거를 합니다.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체크하고 제거합니다.)
②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여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 LG Update Center를 검색, 실행하여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 후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합니다.
(LG DnA Center Plus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3. 게임 내 해상도, 옵션 설정 등을 확인합니다.
4. 게임 진행 시 어댑터를 연결하여 사용하고
LG Control Center를 실행하여 냉각 모드를 고성능으로 변경하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냉각 모드 메뉴는 모델에 따라 미지원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