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윈도우 11 업그레이드 진행 후 소리 관련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사운드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작 아이콘 우 클릭-장치 관리자-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더블클릭
- conexant HD Audio ( ※ Synaptics SmartAudio HD / Realtek HD Audio / High Definition Audio 등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 항목 마우스 우 클릭- 디바이스 제거
(팝업창에서 "이 장치의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체크 박스란이 있다면 체크하고 제거) 후 재부팅
- 노트북 구매할 때 Windows가 포함된 제품은 LG Update Center를,
Windows가 포함되지 않은 제품은 LG DnA Center Plus를 실행하고
제거된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후 재부팅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조치한 후에도 동일하다면 윈도우 11드라이버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어
보다 자세한 내용(제품 사용 환경 등)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전화 상담 예약 : https://www.lgservice.co.kr/reserve/selectCounsel.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