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태블릿 잠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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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년 전, 핸드폰을 구입하면서 LG전자 LG-X760 모델 태블릿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최근에 사용할 일이 생겨 확인해 봤더니,
초기화가 됐는지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계속 시도해도 되지 않아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문의했더니,
"구글 계정 보호장치(?)로 인해 잠긴 것 같다.
이 기기에 최초로 로그인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문제가 해결된다.
이 외에 방법이 있긴한데, 본인 소유의 태블릿임을 증명하기 위해
태블릿 구매 이력이 필요하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1. 최초 로그인한 계정을 찾았지만, 로그인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태블릿은 몇년 전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구매이력을 증명할 수도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잠금을 풀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아예 없는걸까요?
2.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만 이런 규정(본인 소유임을 확인하기 위해 구매 이력 증명 필요)을 다 지켜야해서 안풀어주는건지, 사설 서비스센터에 가면 풀어주는지 궁금합니다.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kin-phinf.pstatic.net/20230524_170/1684934370002Btf1L_JPEG/KakaoTalk_20230524_221729457.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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