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이 알아봤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에어팟을 연결하였을 때 소리가 아이패드에서 나오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에어팟 연결 확인: 에어팟이 정상적으로 아이패드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화면 상단의 컨트롤 센터나 설정 앱을 통해 연결된 Bluetooth 장치를 확인하세요.
에어팟이 나열되어 있으며 연결된 상태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연결이 안 되어 있다면, 에어팟과 아이패드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소리 출력 장치 설정: 아이패드에서 소리 출력 장치를 정확하게 설정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소리 출력 장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아이패드의 홈 화면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일반"을 선택하고 "블루투스"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장치 목록에서 에어팟을 찾아 탭하여 선택하세요.
"소리 출력 장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에어팟을 선택하여 설정을
에어팟 재시작: 에어팟을 재시작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고 약간의 시간 후 다시 꺼내서 연결을 시도해 보세요.
아이패드 재시작: 아이패드를 재시작하여 일시적인 연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전원을 꺼서 잠시 기다린 후 다시 켜 보세요.
에어팟 재연결: 아이패드에서 에어팟 연결을 해제하고 다시 연결해 보는 것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설정 앱에서 "블루투스"로 이동하여 에어팟을 찾고,
해당 항목의 옆에 있는 "i" 아이콘을 선택한 후 "연결 해제"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에어팟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위의 단계를 시도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아이패드와 에어팟의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보세요.
또한, 다른 기기와의 연결도 확인하여 해당 문제가 아이패드 또는 에어팟에만 해당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속되면 애플 지원 센터에 문의하여 상세한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도움이 되시길요~
https://linktr.ee/vitamin_t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