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이 조치한 후에도 동일하면 모니터와 PC의 연결 방식 등
보다 자세한 제품 사용 환경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상담사가 확인하여 상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