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블루투스 기기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먼저 해당 기기와 다른 기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해제하고, 아래와 같이 노트북과 해당 기기도 해제합니다.
제어판- 장치 및 프린터- 장치- 블루투스 기기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장치 제거- [예]를 눌러 제거를 합니다.
이후 Windows 업데이트 확인 및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재설치합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에서 최신 버전이 있다면 업데이트를 합니다.
2.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삭제합니다.
시작 버튼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장치 관리자- Bluetooth 더블 클릭
- 인텔(R) 무선 Bluetooth(R)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디바이스 제거를 클릭합니다.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체크하고 제거입니다.)
2.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고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서 [LG Update]를 검색한 다음 실행하여
블루투스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LG Update&Recovery나 LG DnA Center Plus, LG Update Center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3.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고
시작- 설정- 장치- Bluetooth 켬-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
- Bluetooth- 해당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합니다.
4. 제어판- 소리- 재생- 연결된 블루투스 기기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사용 클릭하여 기본 재생 장치로 설정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5. 해당 블루투스를 다른 기기에 연결해 보거나, 노트북에 다른 블루투스 기기를 연결하여 확인합니다.
동일하게 노트북에 다른 블루투스 기기 연결이 안 되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상담사가 확인하여 상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