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상태로도 데이터접근이 불가한 것이고
초기화하지 않은 문제입니다.
문제원인에 맞추어 데이터복구를 진행하셔야합니다.
물리적 고장인지 논리적 문제인지를 베드섹터 점검으로 알 수 있으며..
- 점검시 1개라도 나온다면 물리적 고장인만큼 점검을 중단하시고
- 논리적 문제에 국한하여 컴활 능력이 높다면 전문 데이터복구프로그램으로 복구를 진행하시거나
- 물리적 고장문제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데이터복구업체와 상담하여 복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ps.
1. 디스크 관리자 들어가는 방법 : https://blog.naver.com/archlove/70152430329
2. 베드섹터 점검 방법 : https://blog.naver.com/archlove/70126220048
3. 전문가용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데모( recover my files, 유료 프로그램)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96
4. 복구 프로그램 설명서 : https://blog.naver.com/archlove/220312562975
---------------------------------------------------------------------------------
답글을 드린 저는 현업에서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만 데이터복구를 의뢰해달라고 답변드리는 것이 아니라 문제점에 대한 주의 사항 안내와 기본적은 조치 방법을 안내드려 추가 손상을 막고자 하는 하는 것입니다. 또한, 업체 선정 시 아래 사항을 참조하여 데이터복구 업체를 빙자한 사무실도 없고 무조건 출장나와서는 사전 안내도 없었던 진단비나 자재비 등을 추가로 요청하는 업체들에 피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1. 국내, 고객만족도 평가 등등 최고라고 떠벌리는 업체 NO
2. 상담 시 100% 데이터복구가 가능하다고 하는 업체 NO
3. 무조건 출장을 온다거나 퀵 서비스를 보내는 업체 NO
4. 질문에 대해 여러 가능성과 각각의 예상 비용을 조목조목 설명하는 업체 Yes
5. 언제라도 예약 없이 데이터복구 사무실 내방이 가능한 업체 Yes
6. 데이터복구 상담 및 진단 요청 시 무료 진단 후 시간과 비용을 상세히 안내하는 업체 Yes
7. 데이터복구 의뢰 시 진단비 및 자재비를 없이 데이터 복구 진행하는 업체 Yes
8. 데이터복구 후 복구된 파일 리스트나 원격, 내방하여 확인이 가능한 업체 Yes
9. 데이터를 확인하고 이를 수령 시에만 데이터 복구 비용을 과금하는 업체 Yes
10. 백업하드가 반듯이 필요함에도 논리적 문제시 원본 하드에 데이터를 담아준다는 업체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