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험칙상으로만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사무실에서 HP꺼 무한공급기로 이용중인 장비가 3대 있습니다.
모델은 달라도 3대다 같은 해드와 같은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옮겨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상황인것이지요
위 상황에서 A가 문제가 생겼다고 했을때 조치는
정상 동작중인 B나 C의 카트리지를 A에 연결해 주고 켜면.....A본체가 ...아 정상 동작되는 구나..를 인식하게되고
그 이후에 다시 A에 연결된 카트리지를 연결하면....인식이 된 이후이기에 정상 동작되는 상황...이다라고 이해하시면 되세요
보통 이런 현상이...무한공급기 잉크가 다 떨어져버리면 발생되는 증상으로....무한공급기의 카트리지가 이상이 있다...라고 신호를 보내는 거라....잘 되는 녀석을 연결해주고 ...잘된다를...인식 시킨 후에.....다시 원래걸 연결하여 동작되게 해주는 것이지요...
저야....있는 것을 가지고 이렇게라도 해볼 수 있으니 다행이지만...없으시다면....구입한 곳이든...
아니면 잉크 구매처 든.....한번 들고가시면 바로 해소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조록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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