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HP 직원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뜨는 경우는 드라이버 설정 또는
프린터와 컴퓨터 통신이 끊겨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오류 문서 삭제 후
컴퓨터 시작->제어판->장치 및 프린터->DJ 3540 인쇄 작업 목록 보기->프린터->오프라인
사용이 체크 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USB 케이블 사용 시
1.바탕화면 컴퓨터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관리 클릭합니다.
2.장치 관리자 클릭 합니다.
3.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을 더블 클릭합니다.
4.usb 인쇄 지원 항목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항목이 없을 경우 USB 케이블 인식 불량입니다.
케이블 재 장착 또는 다른 포트에 연결 시 정상 인식 되는지 확인을 합니다.
5.동일하게 오프라인일 경우 호환 드라이버 K550 설치 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설치 방법)
무선으로 사용 시
1.프린터 IP주소를 확인 합니다.
2.인터넷 창에 IP 주소 입력 후 DJ 3540 화면이 뜨는지 확인 합니다.
3.드라이버 SNMP 설정을 합니다.(설정 방법)
4.동일하게 오프라인일 경우 호환 드라이버 K550 설치 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안내해 드린 정보로 문제 해결이 안되실 경우, 추가 질문을 등록 하시거나, HP 홈페이지내의 기술 지원 문서 및 지식 커뮤니티를 통해 추가적인 도움을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에서 "HP코리아"를 검색 후, 친구 추가하시면 빠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관한 궁금증을 HP지식톡에서 해결해 보세요.
2016년 5월 19일! #HP 지식톡www.hp.co.kr/foru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