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락스 무선 키보드의 한영키 문제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키보드의 설정이 올바르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이락스 무선 키보드의 한영키는 기본적으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자동으로 설정이 되며, 이에 따라 한영키를 누르면 한글/영문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만약 한영키가 작동하지 않거나, 소리가 꺼졌다가 켜졌다가 하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1. 키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먼저, 키보드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2. 키보드 설정 변경: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키보드 설정을 변경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설정에서 "언어"를 검색하여 "언어 및 지역"을 선택한 후, "언어 옵션"에서 "키보드"를 선택하여 "한국어" 키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키보드 초기화: 키보드를 초기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키보드의 바닥면에 있는 리셋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에서 키보드를 제거한 후 다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제품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포인트로 감사'로
마음을 보내주시면 댓글다는데 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