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과 빔프로젝터 연결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신호 없음이 나타난다면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에서 최신 버전이 있다면 업데이트를 합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 후 다시 시작하여 확인합니다.
①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장치 관리자 클릭- 디스플레이 어댑터 더블 클릭
- Intel 항목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디바이스 제거를 합니다.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항목을 체크하고 제거합니다.)
②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여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 LG Update Center를 검색한 다음 실행합니다.
(※ LG DnA Center Plus, LG Update, LG Update&Recovery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③ 업데이트 목록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항목을 선택하고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 완료가 되면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합니다.
※ [전체 선택]을 클릭 후 설치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④ 노트북에서 Fn+F7 키를 눌러 복제나 확장을 선택하여 확인합니다.
여유분의 케이블이 있다면 케이블을 변경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 관련하여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스스로 해결
- 문제 해결 Q&A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TV/빔프로젝터 연결방법이 궁금해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0739299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