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모니터 유격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믿고 구입해 주셨는데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사항은 사진 만으로 확인 안내 드리기 어려우며, 엔지니어가 실제 제품 점검 후
안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서비스 예약 후 방문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해
주시면 엔지니어가 점검 후 자세한 안내 및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챗봇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chatbot-couns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