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에서 소리 출력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Windows 재설치를 하였다면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여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 LG Update Center를 검색한 다음 실행합니다.
(※ LG DnA Center Plus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2. 필수 업데이트나 전체 목록에서 노트북 정상 사용에 필요한 드라이버와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여 제어판- 소리- 재생- 스피커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기본 재생 장치로 설정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해도 동일하면 Windows 버전, Windows를 어떠한 방법으로 설치하였는지 등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하기에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상담사가 확인하여 상세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