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라텍 4270 사용자입니다.상판균열관련 환불..요청질문.

에버라텍 4270 사용자입니다.상판균열관련 환불..요청질문.

작성일 2006.04.10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시간이 없어 요약만 질문합니다.

에버라텍 4270 사용자이고,  지난달 3월 18일 구매했습니다.

문제가 발생을 확인한 시점이 금일이구요 , 구입한지 22일 지났네요.

문제점은 상판 균열인데 키보드 왼쪽 아래 모서리 부분에 10mm정도의 균열이

2줄 나있습니다. 균열부 아래에 usb 소켓이 있구요.

 

제가 균열을 확인하고 여러 사이트를 돌아보며 확인 결과 에버라텍 상판균열관련

a/s 받으신분들이 a/s전보다 더 노트북 상태가 나빠졌다는 소리를 계속 보게되네요.

이런거 보고 a/s받고 싶지가 않습니다.. 교체하고 나서 또 균열생길거고

아무래도 교체하면 첨보다 못하는건 기정 사실이고, 환불 생각하고있는데

삼보에서 어떻게 나올지 몰라 이렇게 지식검색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과 이런 문제에 대해 잘 아시는분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답답하네요. 균열이 생기는데로 그대로 쓰느냐, 교체를 받아서 다시 균열이 생기느냐..

아님 환불이 가능하면 환불받아 다른 메이커로 다시 사는냐...

복잡하네요. pc셋팅도 다시해야하고 복잡합니다..조언 부탁드릴게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새로 구입한 노트북에 그런 결함이 보인다면 모든 유저분께서 같은 생각일테고..

속상하기는 이를데 없을겁니다..

 

하지만 어느회사이던지..환불에 대해서는 회사 약관에 규정이 되어 있기때문에..

상기 사항으로 환불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무상 a/s 진행후에도 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면 환불요건(30일안에 동일증상 3회)

이 성립됩니다..

또는 해당 모델에 대한 원천적인 기술오류로 인한 건에 대해서는 위 만족사항과..

별개로 환불 요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속상하시겠지만 어느회사나 일정 고장증상때문에 고충을 호소하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수리후에도 같은 증상이겠거니 단정하시는 것보다는 충분히 수리서비스

로 보상을 받으신후에 만족하지 못할경우 환불 진행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또 참고로 구입시 발부한 영수증은 꼭 지참하세요..환불 진행시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또는 수리보다는 교체를 받으시고 싶다고 말씀해 보세요...

환불요건에 취합되지 않더라도 새제품으로 교체진행은 좀더 부드럽게 해줄겁니다.

 

그럼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도 깨졌어요...

 

하이마트에서 구입했는데

 

굉장히 불쾌하네요..

 

서비스 센터에서는 미안하다는 소리도 안하고 지들끼리 다 고치고 연락줬지 뭡니까..

 

그쪽에선 온도과열로 인한 균열이라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 지들이 잘못만들어 놓구 죄송하다 해도 모자랄 판에

 

무상으로 교환해 줬으면 됬다는 식으로 나오네요...어이 없음..

 

공주 하이마트 에서 구입

상판균열관련 환불..요청질문.

시간이 없어 요약만 질문합니다. 에버라텍 4270 사용자이고... 결과 에버라텍 상판균열관련 a/s 받으신분들이 a/s전보다... 별개로 환불 요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레티나 15인치 고급형 환불/반품 질문

... 맥북 관련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맥북이 상판 하판이... 미세한 균열(?일그러짐?) 같은게 표면에 있습니다 이거... 전화해서 제품 교환요청을 하시면 교환됩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