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블러그에서
잔인한영화.하드고어영화를 검색해서 추천을 받은 것들을 보고나서 쓴 감상문임
빨강색으로 강조한 영화는 많은 들의 추천영화이기도 하니 꼭 보시길 권함
파랑색으로 강조한 영화는 약간부족하지만 재미있게 본 영화임
별 한개 이하의 영화는 안봐도 됨
그리고 잔인한 호러.고어 영화를
아무렇지 않게 봤다고 자랑하는 듯이 말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영화는 인간이 만든 오락물일뿐 그 이상 아무것도 아님
영화만으로 만족을 못한다면 직접 동물을 잡아서 죽이기를 권함.
자세한 영화내용은 영화를 검색바람.
(★ ★ ★ ★ ★) 최고의 영화
(★ ★ ★ ★ ☆) 강추
(★ ★ ★ ☆ ☆) 추천. 잔인성은 떨어지지만 재미있음.
(★ ★ ☆ ☆ ☆) 나는 재미없게 봤는데 보는 사람에 따라서 재미있을것 같기도 함.
(★ ☆ ☆ ☆ ☆) 보지말기를 권함. 별루...재미없음.
(☆ ☆ ☆ ☆ ☆) 보지마시오..이게 왜 잔인한영화 에 추천받았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표시의 영화는 추천 영화가 아니라 다른곳에서 소문듣고 본 영화임)
○○○○○○○○○○○○○○○○○○○○○○○○○○○○○○○○○○○○○○○○
○신의 왼손 악마의 오른손
○언데드
○샐비지
○지옥의카니발
○faces of gore-영화에서 검색안됨
○추격자
○신붉은밀실(新ㆍ赤い密室)-네어버영화에서 검색안됨
○블랙크리스마스
○톡식 어벤저4
○톡식 어벤저3
○하우스 오브 더 데드2
○세브란스 (★ ★ ☆ ☆ ☆)
장인한 장면이 몇개 나올뿐, 전체적으로 잔인한 영화라고 하긴 어려움. 추천안함
○붉은밀실(赤い密室)-영화에서 검색안됨(★ ★ ☆ ☆ ☆)
일본영화.잔인성은 떨어지고 화질도 나쁘지만 스토리는 볼만한 영화임.야한장면 꽤 있음
○홀로코스트 3 (★ ★ ★ ☆ ☆)
오래된 영화지만 잔인하고 스토리도 재미있음..화질만 좋았으면 별4개였음.. 추천함.
○레드넥 좀비(★ ☆ ☆ ☆ ☆)
오염물질을 먹고 살인마로 변하는 내용. 잔인하지만 너무 재미없어서 중간에 껐음..보지말기를 권함.
○홀로코스트 2 (★ ★ ★ ☆ ☆)
정글에서 식인종이 나오는 내용. 오래된 영화지만 잔인함. 추천
※도쿠가와 여자의 형벌(★ ☆ ☆ ☆ ☆)
68년 일본작. 막부시대에 죄지은 여자를 고문하는 내용. 재미없음..보지말기를 권함
○팬텀 킬러 (★ ☆ ☆ ☆ ☆)
잔인하다기 보다는 야한영화에 가까움. 화질도 극악이라 10분보고 껐음..
○학살 디스크(☆ ☆ ☆ ☆ ☆)
포르노영화.. 이걸 에 추천한 사람은 뭔가?? 당황스럽군
○하우스 오브 더 데드(★ ★ ☆ ☆ ☆)
좀비영화. 그리 잔인하지 않음.. 추천안함
○도살자의 밤(★ ★ ★ ☆ ☆)
악령이 사람몸에 들어와서 살인하는 영화. 잔인성은 떨어지지만 스릴있어서 추천
○오로라 공주 (☆ ☆ ☆ ☆ ☆)
보지마시오..이게 왜 잔인한영화 에 추천받았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3 - 시체들의 날 (★ ★ ★ ☆ ☆)
좀비영화. 85년작이지만 화질도 좋고 스릴있고 잔인함..재미있게 봤음. 추천
○사일런트 힐(★ ☆ ☆ ☆ ☆)
마지막에 잔인한장면이 나오지만 전체적으로 잔인한영화 아님. 공포 스릴러물.. 추천안함.
○학살된 구토인형(slaughtered vomit dolls)(★ ★ ☆ ☆ ☆)네어버영화에서 검색안됨
여자를 고문하고 죽이는내용. 화면이 너무 흔들려서 20분보고 보는거 포기. 머리가 아픔..
○바이어런트 쉿 4 (★ ★ ☆ ☆ ☆)
독일 하드고어영화. 살인마가 나오는 내용. 유치하고 스릴없지만 많이 잔인해서 용기내서 추천..
○톡식 어벤저2 (★ ☆ ☆ ☆ ☆)
20분정도 봤는데 도저히 못보겠음. 유치한 액션과 코미디... 보지 말기를 권함.
○피어닷컴(☆ ☆ ☆ ☆ ☆)
보지마. 잔인한영화아님.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헬레이저 (★ ★ ☆ ☆ ☆)
87년작이라 좀 유치하고 잔인성이 떨어짐.. 추천안함
○더 홀 (☆ ☆ ☆ ☆ ☆)
이게 왜 잔인한영화 에 추천받았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보지마시오
○뎀 (☆ ☆ ☆ ☆ ☆)
프랑스. 어린애들이 사람죽이는 내용. 잔인한영화 아님.. 보지마
○휴게소(★ ★ ☆ ☆ ☆)
허름한 휴게소에서 살인마랑 싸우는거.. 추천까지 할 영화는 아님
○오르간 (★ ★ ☆ ☆ ☆)
일본영화.잔인한 내용같은데 무슨 내용인지 도무지 모르겠음. 머리좋은 사람은 보던지 말던지..
○터미네이터 독 (★ ☆ ☆ ☆ ☆)
사나운 개가 사람을 물어뜯어 죽이는거..재미없어서 중간보고 껐음
○2000매니악스
64년도 영화라 보기가 머뭇거림..2005년에 만든 리메이크작인 "2001매니악스"를 보는것으로 대체함.
○데이 오브 더 데드 (★ ★ ★ ☆ ☆)
평범한 좀비영화.. 대충 볼만해서 추천.
※머쉰 걸 (★ ★ ★ ☆ ☆)
일본 액션영화..여고생이 동생복수를 하는 내용.. 잔인하고 재미있게봤음.. 강추
○바리케이드 (Barricade) (★ ★ ☆ ☆ ☆)
네어버영화에서 검색안됨. 숲속에서 살인마랑 싸우는 영화인데 화질이 안좋아서....
○빵과 서커스 (★ ☆ ☆ ☆ ☆)
노르웨이 영화. 재미없어서 중간에 꺼버렸음.. 도데체 무슨내용인지??..추천안함
○헌티드 힐 2 (★ ★ ★ ☆ ☆)
1편에 비해서 많이 잔인해짐..볼만한 영화
○폭력의 역사(☆ ☆ ☆ ☆ ☆)
보지마. 잔인한영화아님.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검은집 (★ ☆ ☆ ☆ ☆)
한국 스릴러 영화. 그리 잔인하지 않음. 추천안함
○나는 항상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고 있다(★ ☆ ☆ ☆ ☆)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3' 으로 더 알려진 영화..재미없음.
○슈람(★ ☆ ☆ ☆ ☆)
오래된 독일영화. 너무 재미없어서 중간에 껐음.
○톡식 어벤저 (★ ★ ☆ ☆ ☆)
잔인하긴 하지만 영화가 너무 엉성함.. 추천안함.
○산타 슬레이 (☆ ☆ ☆ ☆ ☆)
산타가 사람죽이고 다니는 코미디 영화.. 이런거 추천좀 하지마
○샤이닝 (☆ ☆ ☆ ☆ ☆)
잔인한 장면 하나도 없음.. 에 이거 추천한 사람은 뭔가?
○해부학 교실(☆ ☆ ☆ ☆ ☆)
보지마. 잔인한영화아님.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무언의 목격자(☆ ☆ ☆ ☆ ☆)
보지마. 잔인한영화아님.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니혼비 (좀비자위대)(★ ★ ☆ ☆ ☆)
일본좀비 영화. 잔인하지만 영화가 너무 엉성함. 볼꺼 없을때 보면 됨
○레드 드래곤 (☆ ☆ ☆ ☆ ☆)
보지마. 잔인한영화아님. 심리스릴러물.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지게차 운전수 클라우스 (★ ★ ☆ ☆ ☆)
9분짜리 독일단편고어영화. 내용없이 연습삼아 만든영화같음. 보던지 말던지..
○좀비오 (★ ★ ★ ☆ ☆)
좀비오시리즈 1편. 85년작이라 오래된 영화이지만 내용이 재미있음. 영상도 잔인함.
○보이 이트 걸 (★ ★ ☆ ☆ ☆)
"소년소녀를먹다"로 더 알려진 영화..좀미 코믹물.. 추천안함..
○오디션 (★ ☆ ☆ ☆ ☆)
일본영화. 지루함.. 보기말기를 권함
○살인마 가족2 (★ ☆ ☆ ☆ ☆)
1편도 재미없지만 2편도 만만치않게 재미없음..중간쯤 보고껐음...
○바탈리언 (★ ☆ ☆ ☆ ☆)
바탈리언 시리즈중 1편..좀비 코미디영화. 재미없음. 보지말길 권함
※여학생할복 (★ ☆ ☆ ☆ ☆)
할복시리즈중 하나. 에서 검색안됨. 지루하게 끌다가 칼로 배를 그어서 자살하는거. 재미없음.
○홀로코스트 (★ ★ ★ ☆ ☆)
카니발 홀로코스트1편 .오래된 영화라 화질이 떨어지지만 내용이 스릴있음. 볼만한 영화라 추천함.
○프런티어 (★ ★ ★ ★ ☆)
제대로 만든 잔인한 고어영화.. 배우들 연기도 일품. 강추
○데드 싸일런스 (☆ ☆ ☆ ☆ ☆)
그냥 공포영화. 잔인한영화아님. 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힐즈 아이즈 2 (★ ★ ★ ☆ ☆)
미군이랑 돌연변이 인간이랑 싸우는거.1편은 약했는데 2편에서는 잔인성이 강해졌음. 추천함
○데드 캠프 (★ ★ ★ ☆ ☆)
2편보다는 떨어지지만 그래도 볼만함..
○아메리칸 싸이코 (☆ ☆ ☆ ☆ ☆)
중간에 꺼버렸음...이것도 잔인한 영화라고 추천을 받는군..
○역왕 리키오 (★ ★ ★ ☆ ☆)
영화검색에는 신북두신권으로 나옴. 어설프지만 볼만한 영화라 생각되어 추천
○써티 데이즈 오브 나이트 (★ ★ ☆ ☆ ☆)
뱀파이어 영화.. 별루임.. 추천안함
○킬 위드 미 (☆ ☆ ☆ ☆ ☆)
잔인한 영화에 이거 추천한 도 있던데 그냥 스릴러 영화임..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 ☆ ☆ ☆)
좀비영화.. 살아있는 시체들 시리즈1편임. 잔인성 약함.. 보지 말기를 권함
○새벽의 황당한 저주 (★ ☆ ☆ ☆ ☆)
좀비가 나오는 코미디영화.. 끝까지 본게 후회됨.. 추천안함
○퇴마록 (☆ ☆ ☆ ☆ ☆)
잔인한영화 에 이거 추천한 놈은 뭐야??
○떼시스 (☆ ☆ ☆ ☆ ☆)
잔인한영화가 아니라 스너프필름의 제작을 주제로한 영화.. 뭐 이딴걸 추천해??
○알포인트 (☆ ☆ ☆ ☆ ☆)
잔인한 영화 에 이거 추천한 사람도 있더군..내블러그의 존재목적은 이런영화 걸러내는것
○혈의 누 (★ ☆ ☆ ☆ ☆)
잔인한장면이 몇개 나올뿐 잔인한영화는 아님..추천안함
○마인드헌터 (★ ★ ☆ ☆ ☆)
잔인한장면이 몇개 나올뿐.. 잔인한영화라 할수없음. 추천안함
○데몬스 (★ ☆ ☆ ☆ ☆)
좀비나오는거..80년대 영화라서 그런지 현장감도 떨어지고 지루함.. 추천안함
○힐즈 아이즈 (★ ★ ☆ ☆ ☆)
방사능에 오염된 인간하고 싸우는거.. 그냥 보는영화
○살인마 가족 (★ ☆ ☆ ☆ ☆)
너무 재미없어서 중간에 꺼버렸다.
○한니발 라이징 (☆ ☆ ☆ ☆ ☆)
이건 그냥 스릴러물.. 제발 이런거 잔인한 영화라고 에 추천하지 마
1.이치더킬러 (★ ★ ★ ★ ★)
일본 고어영화의 최고 수작. 반듯이 볼것
2.데드캠프2 (★ ★ ★ ★ ★)
깔끔한 화면과 잔인한 영상이 압권.
3.데드얼라이브 (★ ★ ★ ★ ★)
좀비영화.이보다 더 잔인한 영상을 만들기는 힘들듯.
4.살로소돔의120일 (☆ ☆ ☆ ☆ ☆)
이게 왜 잔인하다고 추천하는지 이해가 안됨
5.버수스 (★ ☆ ☆ ☆ ☆)
일본 좀비영화. 스릴빵점
6.이블데드 1.2. (★ ★ ★ ☆ ☆)
싸구려 B급 좀비 호러영화지만 스릴있음. 후하게 준 점수임
7.비지터Q (★ ☆ ☆ ☆ ☆)
일본 콩가루 집안 이야기. 잔인한거 없음..
8.큐브 1.2.제로 (★ ★ ☆ ☆ ☆)
재밌다는 사람 많지만 난 별루. 잔인한 영화를 원한다면 비추
9.혈육의 꽃 (★ ★ ★ ★ ★)
고어 영화를 원한다면 반드시 봐야할 영화. 철저한 고어영화임
10.하수구 속의 인어 (★ ★ ★ ★ ☆)
혈육의 꽃과 더불어 반드시 봐야할 필수 작품.
11.하우스오브왁스 (★ ★ ☆ ☆ ☆)
잔인성은 약간 떨어짐.. 굉장히 후하게 준 점수임
12.철남 (☆ ☆ ☆ ☆ ☆)
이 영화는 솔직히 앞에만 조금봤음. 흑백영화인데 재미없어서 못보겠음
13.쏘우4 (★ ★ ★ ★ ☆)
탄탄한 스토리가 마음에 듬. 볼만한 영화임. 많은 매니아를 확보한 영화.
14.콘크리트여고생살인사건 (★ ☆ ☆ ☆ ☆)
일본 실화영화. 잔인한영화 아님.
15.디센트 (★ ★ ★ ☆ ☆)
동굴속에서 괴물같은 놈들과 싸우는 영화. 그런대로 볼만함.
16.네크로맨틱 1.2 (★ ★ ☆ ☆ ☆)
이 영화는 소재가 파격적이지만 영화 자체는 재미없음.특이한 영화를 봤다는데 의미가 있음
17. 레지던트이블 1.2.3 (★ ★ ☆ ☆ ☆)
좀비영화.. 그런대로 생각없이 볼만 함.그리 잔인하지는 않음
18.호스텔 1.2 (★ ★ ★ ★ ☆)
영화 잘 만들었음.. 잔인한 강도 높음
19.죽지않는남자 (★ ★ ★ ★ ☆)
기니어피그 시리즈중 하나. 재미있게 봤음
20.마루타 (★ ☆ ☆ ☆ ☆)
잔인한 장면이 몇개 나오지만 잔인한 영화는 아님
21.고무인간의최후(★ ★ ★ ★ ☆)
인간의 탈을 쓴 외계인과 싸우는 내용.내가 처음으로 본 호러영화라 그런지 애착이 많이 감. 잔인한 강도 높음.
22.데스티네이션 1.2.3 (★ ★ ★ ☆ ☆)
잔인한 장면은 적지만 강도가 세고 스릴있음. 2.3편이 더 재미있음.추천함
23.언톨드스토리2-천주지멸 (★ ★ ★ ☆ ☆)
1편과 연결되는영화 아님. 스릴있지만 다른 사람도 재미있을지는 자신없음.
24.뉴욕리퍼 (★ ★ ☆ ☆ ☆)
엽기 살인마를 잡는 내용.많은 영화 찾아다니면서 보니까 이거까지 봤는데 오래된 영화라서 그런지....
25.사형참극 (★ ★ ☆ ☆ ☆)
옛날 영화라 화질이 안좋음..나중에 볼거 없으면 보던지 말던지
26.스테이시 (★ ★ ★ ★ ☆)
일본 좀비,호러영화. 잔인한 영상 많이 나옴
27. 일사 시리즈 (★ ☆ ☆ ☆ ☆)
여배우 가슴 빼고 볼거없음. 이 영화를 추천하는 사람은 더 이상 없길 바람
28.텍사스전기톱연쇄살인사건-0 (★ ★ ★ ☆ ☆)
적당히 잔인하고 잘 만들었음. 이 영화를 강추하는 매니아 많음.
29.4.4.4.(Captivity) (★ ★ ☆ ☆ ☆)
잔인한장면이 있긴 하지만 기대하고 보진 말것.
30.쇼군의샤디즘(★ ★ ★ ★ ☆)
잔인하고 볼만함. 야한 장면이 많음. 많은 추천을 받는 작품임
31.악마의실험 (★ ★ ☆ ☆ ☆)
기니어피그 시리즈 중 첫번째작품. 혈육의 꽃이나 맨홀속의 인어보다 많이 부족함
32.악마의 여의사(★ ☆ ☆ ☆ ☆)
이것도 기니어피그 시리즈..재미없음
33.노틀담의 안드로이드 (★ ★ ☆ ☆ ☆)
이것도 기니어피그 시리즈..
34.스승의 은혜 (★ ★ ★ ☆ ☆)
스릴있음.잔인성은 떨어지지만 재미있게 봤음. 한국영화 하나 추천
35.언톨드스토리-인육만두 (★ ★ ★ ☆ ☆)
홍콩영화. 재미있게 봤음. 추천을 많이 받는 영화임
36.우주생명체블롭 (★ ★ ★ ☆ ☆)
우주에서 온 생명체가 인간을 잡아먹는 내용. 흔한 헐리우드 B급 괴물영화중 하나.무자막
37.향수 (☆ ☆ ☆ ☆ ☆)
어느 에서 이 영화가 잔인하다고 해서 봤다.. 컥......
38.주온 1.2 (☆ ☆ ☆ ☆ ☆)
일본 공포영화.. 잔인한 영화 아님
39.이블데드3 (☆ ☆ ☆ ☆ ☆)
1.2편과는 달리 코미디영화임
40. 바이어런트쉿 1(★ ☆ ☆ ☆ ☆)
아주 잔인한 영화이지만 화질이 나쁨. 무자막. 추천안함
41.칼리귤라 (☆ ☆ ☆ ☆ ☆)
잔인한 장면이 있긴 하지만 잔인한 영화라고 할수 없음. 비추.
42.배틀로얄 (★ ★ ☆ ☆ ☆)
일본 영화.. 그리 잔인하지 않음..
43.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 ☆ ☆ ☆)
잔인한 영화 아님..... 보지 마시오
44.여학 (★ ★ ★ ★ ☆)
일본영화. 잔인한강도 높음..스릴있음.
45.비욘드 (죽음의7개문)(★ ★ ☆ ☆ ☆)
좀비영화. 공포영화에 가까움. 오래된 영화임
46.악마의기술 (☆ ☆ ☆ ☆ ☆)
태국영화... 잔인한영화라기 보다는 그냥 공포영화
47.피를빠는변태들 (★ ★ ☆ ☆ ☆)
오래된 영화라서 그런지 잔인하긴 하지만 스릴이없음.
48.자살클럽(★ ★ ☆ ☆ ☆)
일본고어영화. 강도약함.....
49.플래닛 테러 (★ ★ ★ ☆ ☆)
고어적인 요소는 다소 약하지만 재미있음..추천함.
50.Facez Of Death 2000 (★ ☆ ☆ ☆ ☆) 영화에서 검색안됨
"사형참극2000" 으로 많이 알려짐.사고로 죽은 시체들의 실제영상인데 화질이 너무 안좋음..
51.트로미오와 줄리엣 (★ ☆ ☆ ☆ ☆)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한 영화. 재미없다.
52.배틀로얄2 (☆ ☆ ☆ ☆ ☆)
이 영화는 일본 15세 관람가 영화임. 잔인한 영화아님. 재미없다.
53.인사이드 (★ ★ ★ ★ ☆)
프랑스.. 별 내용없는 잔인한영화.. 재미있게 봤음.
54.지퍼스크리퍼스 (★ ☆ ☆ ☆ ☆)
악마같은 괴물이랑 싸우는거.. 안보는게 나을듯..
55.데쓰 프루프(☆ ☆ ☆ ☆ ☆)
이 영화는 플래닛테러와 함께 세트로된 옴니버스식 영화라고 해서 봤는데 짜증...
56.식인인어(★ ★ ☆ ☆ ☆)
인어가 괴물로변해서 사람을 잡아먹는내용. 그저그런 영화.
57.양들의침묵 (★ ☆ ☆ ☆ ☆)
잔인한 장면이 몇개 나올뿐 그냥 스릴러물임..추천안함
58.엑스텐션(★ ★ ☆ ☆ ☆)
반전영화..그냥 나중에 볼거 없을때 보면 됨
59. 에이리언 VS. 프레데터 1.2 (★ ☆ ☆ ☆ ☆)
잔인한영화나 하드고어 영화를 보려고 한다면 보지말것.
60.28일 후 (★ ☆ ☆ ☆ ☆)
잔인한 영화 아님.. 그냥 좀비영화 비슷한거
61.식스센스 (☆ ☆ ☆ ☆ ☆)
잔인한영화에 이거 추천한 도 있더군
62.유주얼 서스펙트 (☆ ☆ ☆ ☆ ☆)
잔인한영화에 이거 추천한 도 있더군
63.블랙 쉽 (★ ★ ★ ☆ ☆)
양이 점염되서 사람잡아 먹는거.. 잔인성은 약간 떨어짐.
64.울프 크릭 (★ ☆ ☆ ☆ ☆)
몇개 잔인한 장면이 나와서 에 추천한거 같음.. 추천 절대 안함
65.킬 빌 - 1부 (★ ★ ★ ★ ☆)
재미있음....단순한 액션영화라고 하는 매니아도 있지만 나는 높게 평가함.
66.킬 빌 - 2부 (☆ ☆ ☆ ☆ ☆)
1부에서의 호쾌한 하드고어 영상과 액션은 사라짐..
67.에이리언 시리즈(☆ ☆ ☆ ☆ ☆)
이 영화는 잔인한영화라고 하기는 어렵고.. 그냥 우주괴물이 나오는 스릴러 영화임.
68.엑소시스트 (☆ ☆ ☆ ☆ ☆)
잔인한영화가 아니라 공포영화임.. 추천안함
69.화려한휴가 (☆ ☆ ☆ ☆ ☆)
이거 추천한 사람은 뭐니??
70.13일의 금요일 11 - 프레디 대 제이슨 (★ ★ ☆ ☆ ☆)
나는 13일의 금요일이나 나이트메어 류의 공포영화를 별로좋아하지 않음.
71.라이언일병구하기 (☆ ☆ ☆ ☆ ☆)
이 영화가 잔인하다고 추천한 도 있더군..
72.새벽의저주 (★ ★ ★ ☆ ☆)
좀비영화.. 그런대로 볼만함
73.씨 노 이블 (★ ★ ★ ☆ ☆)
엽기적 살인마 영화. 볼만했음
74.악마의 기술2 (★ ★ ★ ☆ ☆)
태국 주술에 관한 공포영화. 1편은 재미없는데 2편은 볼만함
75.아포칼립토 (★ ★ ☆ ☆ ☆)
잔인한 장면이 꽤 있지만 잔인한 영화라고 하긴 어렵고... 근데 재미있음. 별주기가 애매하네.
76 스타쉽 트루퍼스 (☆ ☆ ☆ ☆ ☆)
잔인한 영화가 아니고 우주괴물과 싸우는 스릴러 영화.
77.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 ☆ ☆ ☆)
종교영화임...속았다. 아..짜증.
78.프랑켄피쉬 (★ ★ ★ ☆ ☆)
유전자가 변형된 물고기랑 싸우는 영화.. 재미있음.
79.랜드오브데드 (★ ★ ★ ☆ ☆)
좀비영화. 재미있게 봤음
80.잭애스 (☆ ☆ ☆ ☆ ☆)
저질 코미디영화.. 이게 뭐가 잔인하다는건가??
81.딥 라이징 (☆ ☆ ☆ ☆ ☆)
바다에서 괴물과 싸우는 스릴러 영화. 재미있게 봤지만 잔인한 영화는 아님
82.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 ☆ ☆ ☆ ☆)
보지마시오. 왕 짜증
83. 28주후 (★ ★ ☆ ☆ ☆)
좀비나오는거.. 별루 재미없음. 나중에 볼거없으면 보면 됨
84.죽음의 왕 (★ ☆ ☆ ☆ ☆)
오래된 독일영화.. 보다가 꺼버렸음
85.프레무토스 (★ ☆ ☆ ☆ ☆)
화질이 나빠서 보기힘듬..
86.사탄의 인형 (★ ☆ ☆ ☆ ☆)
인형몸안에 범죄자의 영혼이 들어간 영화. 잔인한 영화는 아니고 스릴러물.
87.프레데터 (☆ ☆ ☆ ☆ ☆)
이건 액션영화.
88.쇼킹아시아 (★ ★ ☆ ☆ ☆)
다큐멘터리형식의 영화인데 너무 오래된 영화라 추천안함. 난 극장에서 봤음
89.에이리언 (★ ★ ☆ ☆ ☆)
재미있는 영화지만 잔인한 영화 아님.. 우주괴물과 싸우는 스릴러물.
90.한니발 (★ ☆ ☆ ☆ ☆)
양들의침묵 후속편. 인상적인 하드고어 장면이 있긴하지만 심리 스릴러영화임...추천안함
91.2001매니악스 (★ ★ ☆ ☆ ☆)
2000매니악스의 리메이크작. 평범한 하드고어 영화임. 나중에 볼꺼없을때 보면 됨
92.고스트 앤 다크니스 (☆ ☆ ☆ ☆ ☆)
철도공사장에서 식인사자와 신경전하는거..15세관람가 영화임.. 보지마
93.캔디맨 (☆ ☆ ☆ ☆ ☆)
그냥 스릴러물.. 짜증
94.처녀의 창자 (★ ☆ ☆ ☆ ☆)
좀비랑 섹스하는거...추천안함
95.이벤트 호라이즌 (☆ ☆ ☆ ☆ ☆)
고립된 우주선안에서 일어나는 스릴러물.. 잔인한영화 에 이런거 추천하지마
96.빌리지 (☆ ☆ ☆ ☆ ☆)
이건 12세 영화다.. 에 이걸 추천한 사람도 있더군.
97.맥스3000 (☆ ☆ ☆ ☆ ☆)
커다란 강아지랑 사람이랑 싸우는거. 이런걸 추천하다니..
98.블랙사바스 (☆ ☆ ☆ ☆ ☆)
60년대 영화.. 지금 이런 영화를 보는건 시간낭비..보는거 포기
99.스크림 (★ ☆ ☆ ☆ ☆)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나는 스릴러물... 추천안함
※미트볼머신 (★ ☆ ☆ ☆ ☆)
일본영화.....괴물이 인간에게 달라붙어서 지들끼리 죽이는거.. 추천안함.
--http://blog.naver.com/jhyeo72 에서 계속 업데이트--
밑에는 과 블러그에서 추천한 영화인데 내가 아직 못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