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에 밤 10시에 도착하는데요 주변에 늦게까지하는 맛집 있을까요??

제주공항에 밤 10시에 도착하는데요 주변에 늦게까지하는 맛집 있을까요??

작성일 2020.01.18댓글 4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도착 후 렌터카까지 픽업하면 11시는 넘을 것 같은데요 늦게까지하는 식당 좀 추천해주세요. 편의점에서 때우고 싶지는 않네요 ㅠㅠ
참고로 숙소는 제주목 관아 옆에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주목 관아면 공항 근처라 제주공항 주변에 맛집 많아서 이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맛집들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맛집 인기 순위 사이트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공항 근처 맛집 인기 순위로 정리되어 있어서 알아보시는데 편리하실 거예요

참고해보시고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랄게요!

*

http://soonwidot.co.kr/rank/search.php?stx=%EC%A0%9C%EC%A3%BC+%EA%B3%B5%ED%95%AD+%EA%B7%BC%EC%B2%98+%EB%A7%9B%EC%A7%91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돈향기 추천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여행에서 가장 오래 기억에 남는 것은 맛집투어(식도락)이고...

인생의 절반이 먹는 것이라고 누구는 말합니다.

30여 년 식도락을 하면서 느낀 실패하지 않는 식도락... 제대로 된 점수 있는 맛집들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일반인들의 상식과 달리 사람들이 붐비는 곳, 혹은 임대료가 도심이나 비싼 요지에 위치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주거지역이나 도심 구석, 심지어 한적한 산골짜기에 있어도 사람들은 기꺼이 걷거나 자차로 이동해 찾아갑니다.

인테리어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리브랜딩 숍이 주목을 받으면서 새로 개업해도 기존의 시설을 그대로 이용하고 간판이 없는 경우도 허다 하지요. 심지어는 검색에도 등록하지 않고 전화번호가 없거나 있어도 공개를 안하기도 합니다.

광고는 몰론이고 이벤트나 할인쿠폰은 일절 없습니다.

매일 정해진 양만 판매하기에 매출은 매일 비슷하고...재료가 떨어지면 바로 문을 닫지요.

심지어는 하루 몇 테이블만 정해진 시간에 예약을 받아 운영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진짜맛집은 TV나 언론의 섭외를 성가시게 생각하는 편이고, 가게 앞에 줄을 서는 경우는 극히 드문 편입니다.

심지어는 아직도 현금만 받는 간 큰 식당들도 있지요.

줄을 서는 집이 맛집이라고 흥보한다면....그것은 아마도 할인 쿠폰이나 가성비, 또는 의도된 기획이 작동하는 것이지...요리실력이 빼어난 집일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현지인 맛집이라는 게 요즘은 되려 흥보수단이 되기도 하는데, 요즘같은 SNS시대엔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백반이나 1만원 이내의 메뉴라면 나름 신빙성이 있을 수 있지만, 특색있는 메뉴이거나 가격대가 나가는 메뉴라면 근거에 의문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죽기전에 맛보아야 할 미식의 별, 식도락 성지, 순례지 등... 여행+제대로 된 식도락이 조합 된 여행의 경우 만족도는 어떤 여행전문가가 조합한 일정보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은 아시나요?

맛집이라는 의미는 적어도 일반인들이 법접하기 힘든 제대로 긴 시간을 수련한 조리사의 공력이 느껴지는 점수 있는 식당을 말합니다. 정작 미식가, 식도락가들이 찾는 집들은 따로 있지요. 여행은 오감이 충족되는 경험과 활력을 주는 것 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만... 제 경험으로는 단순히 숙박과 여행지만 잡고 가장 중요한 지역 토속별미를 놓치는 오류가 적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맛집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셨다면 그 이상의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지 못했기 때문이구요. 맛은 개인차가 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 엇 비슷한 맛만 보셨고 최고봉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제대로 공력이 느껴지는 집에서 한 끼를 먹고 나면 그 기준은 냉정할 정도로 분명해집니다.

에서 에피큐어가이드를 검색하거나 구글플레이에서 에피큐어가이드 검색해 앱 다운받으세요. 네비까지 장착되어 뚜벅이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구요. 맛집은 인터넷만 검색하면 수두룩하다...라고 자위하시는 분, 실패를 많이 경험하신 분들께 특히 추천합니다. 신빙성이 떨어지는 유사 앱이나 블로그를 뒤지는 아까운 시간낭비는 이제 그만...

단점이 없는 맛집도 좋지만, 무엇보다 자기색과 특징이 분명한 식도락 성지, 순례지를 방문하시면 실패는 있을 수 없습니다. 장르별 최고봉인 "미식의 별을 맛보다"를 콘셉트로... 식도락가들이 꿈꾸는 종목별 최상위 하이엔드급 맛집을 가이드 앤 큐레이션을 통해 접할 수 있습니다.

미식은 삶의 여유나 개인의 품격 차원을 넘어 때로는 비즈니스 경쟁력이 되기도 합니다.

죽기전에 맛봐야 할 진귀한 별미는 물론이고... 미식가,식도락가 등 소위 맛을 좀 안다는 사람들 사이에 회자되는는 맛집들을 중심으로 내력이나 음식의 유래, 얽힌 이야기, 구체적인 메뉴, 가격 등등 정보를 담고 있네요. 방문하고 싶은 맛집을 찜목록에 저장 후 쉽게 찾거나 낯선 지역에서는 편하게 내주변 검색...네비게이션 연동으로 도보로도 뚜벅이도 쉽고 편리하게 식도락을 즐길 수 있구요...지하철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두 배 이상의 미/각/행/복을 만끽하고 돌아 오실 수 있을뿐 아니라 동행한 주위분들에게서 만족스런 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실패없는 즐겁고 행복한 식도락을 기원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주 공항 근처에는 밤 10시 이후에도 영업하는 맛집이 몇 곳 있습니다. 몇 가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제주 흑돼지 본점: 제주 흑돼지로 유명한 맛집으로, 평일은 밤 11시까지, 주말은 밤 12시까지 영업합니다. 돼지 껍데기 구이와 다양한 흑돼지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제주 횟집: 제주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평일은 밤 11시까지, 주말은 밤 12시까지 영업합니다. 싱싱한 회와 다양한 해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제주 떡갈비 본점: 제주 특산물인 제주 떡갈비를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평일은 밤 11시까지, 주말은 밤 12시까지 영업합니다. 고기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제주 흑돼지 막창 본점: 제주 흑돼지 막창을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평일은 밤 11시까지, 주말은 밤 12시까지 영업합니다. 고기의 신선함과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의 맛집들은 밤 10시 이후에도 영업을 하고 있으며, 제주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만, 영업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루트 22시이후 식당 맛집있을까요

오늘 21시 15분에 제주공항에 도착인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ㅜㅜ 늦게까지 하는 맛집있을까요? 보통은 국밥집이 오래 하긴 합니다만 늦은 시간이라 김밥 같은 간편식...

밤 10시 이후 신촌 일대 맛집

제가 오늘 일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신촌이나 이대 또는 홍대 지역에 밤 10시도착하는데요... 질문은... 밤 10시 이후에 도착해서 식사할 수 있는 맛집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귀국 시 공항 도착늦게 할것같

... 시간에 도착해도 귀국비행기를 탑승하는데 문제가 없을까 고민됩니다 전 날 밤에 미리와서 기다리거나 주변... 등) - 맛집관련 정보 - 교통정보 (통상적인 운임 체계, iC...

제주도 서귀포 야간명소 추천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저녁 19시30분이고 서귀포로 바로 넘어가서 숙소 체크인하고나면 21시30분정도되는데 22시이후에도 볼수있는 야간명소있을까요? (성인한명입니다)...

일본 도쿄 여행

... 도쿄에서 인력거를 탈까하는데 미리 예약하는게 좋다고... 굿즈샵은 도쿄역, 아키하바라, 이케부쿠로 역 주변에 많다고 보면 되고 늦게 다니는 것보단 밤 10시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