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터미널옆에 있는 훼미리마트 컴플레인이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오늘 얼마나 열받는 일이 있었는지..
원래 편의점 점장이 사장입니까?
아니, 그 점장이 정말 사장이라면 자기 가게를 그렇게 장사합니까???
훼미리마트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계산을 하려고 SK제휴카드와 현금을 내려하는데 알바생이 계산을 잘못했습니다.
다시 계산을 하겠다며 카드환불을 하려하는데 그카드가 아마 포인트에서 삭감되는 카드여서 그런지 계속 오류가 나더군요.
알바생이 한참을 하다가 안되겠는지 점장을 불렀는데 점장은 구석에 있는 방에서 어떤분과 같이 계속 수다를 떨며 적힌대로 하라 그러더군요.
아니, 손님이 5분이며 10분이며 계속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게 무슨 행동입니까?
알바생이 계속 하다 안되겠는지 점장을 부르더군요.
저흰 한시간에 한대씩밖에 없는 버스시간이 다가와서 슬슬 재촉을 하고 있었는데 점장도 그 카드의 문제를 모르겠는지 어디에 전화를 하더군요.
점점 버스시간은 다가오고 우리들은 맘이 급해지고 있는데 그 점장은 전화를 끊더니 알바생을 교육시키고 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화가난 저는 점장이 직접하시라고 했더니 자기가 해도 똑같다는 이런 어이없는 말을 내뱉는 것이었습니다.
이게 무슨 책임감없는 짓입니까!!
점장이라고 있는 사람이 손님이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면 우선 죄송하다는 사과부터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화가 날때로 난 저도 점장한테 아니, 이게 뭐하는 거냐고, 버스시간이 급하니까 빨리해달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지금 이게 무슨 짓이냐고 했더니 점장이 대충 우리들이 산걸 보더니 이깟 4500원 가지고 지금 이난리냐고 하더군요...
아니 잘못은 누가 시작하고 지금 그게 우리들에게 할 말입니까??
아니, 카드를 잘 사용할줄도 모르면 아예 쓰지를 말던가, 사고가 나지않게 알바생 교육을 더 똑바로 시켰어야지, 지금 금액을 따질때냐구요!!
편의점이란곳이 아이스크림하나팔고, 음료 하나팔고 해서 버는곳인데 이런 수준이하의 발상으로 손님을무시하는 발언을 하다니....
사과도 저희가 얘기해서 받았습니다.
저 알바생이 잘못한거 아시죠?? 라고 했더니 알아요 하더군요..
그럼 죄송하다고 사과해야 하는거 아니예요?? 라고 했더니 죄송합니다 하더군요..
이게 뭡니까~!!
요즘 서비스업계에서 이런 행동이 말이 됩니까??
여기저기서 다 불경기라고 좀더 신경쓰고 좀더 친절하게 행동하려 하는 요즘 이때에 정말 말도 안되는일로 되려 자기들이 잘했다 큰소리고...
어디에 이런 글을 올려야 할지 몰라서 이렇게 그냥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혹 어디에 이런 글을 올려야 그곳이 타격을 입는지 아는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늘 얼마나 열받는 일이 있었는지..
원래 편의점 점장이 사장입니까?
아니, 그 점장이 정말 사장이라면 자기 가게를 그렇게 장사합니까???
훼미리마트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계산을 하려고 SK제휴카드와 현금을 내려하는데 알바생이 계산을 잘못했습니다.
다시 계산을 하겠다며 카드환불을 하려하는데 그카드가 아마 포인트에서 삭감되는 카드여서 그런지 계속 오류가 나더군요.
알바생이 한참을 하다가 안되겠는지 점장을 불렀는데 점장은 구석에 있는 방에서 어떤분과 같이 계속 수다를 떨며 적힌대로 하라 그러더군요.
아니, 손님이 5분이며 10분이며 계속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그게 무슨 행동입니까?
알바생이 계속 하다 안되겠는지 점장을 부르더군요.
저흰 한시간에 한대씩밖에 없는 버스시간이 다가와서 슬슬 재촉을 하고 있었는데 점장도 그 카드의 문제를 모르겠는지 어디에 전화를 하더군요.
점점 버스시간은 다가오고 우리들은 맘이 급해지고 있는데 그 점장은 전화를 끊더니 알바생을 교육시키고 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화가난 저는 점장이 직접하시라고 했더니 자기가 해도 똑같다는 이런 어이없는 말을 내뱉는 것이었습니다.
이게 무슨 책임감없는 짓입니까!!
점장이라고 있는 사람이 손님이 그렇게 기다리고 있으면 우선 죄송하다는 사과부터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화가 날때로 난 저도 점장한테 아니, 이게 뭐하는 거냐고, 버스시간이 급하니까 빨리해달라고 몇번을 말했는데 지금 이게 무슨 짓이냐고 했더니 점장이 대충 우리들이 산걸 보더니 이깟 4500원 가지고 지금 이난리냐고 하더군요...
아니 잘못은 누가 시작하고 지금 그게 우리들에게 할 말입니까??
아니, 카드를 잘 사용할줄도 모르면 아예 쓰지를 말던가, 사고가 나지않게 알바생 교육을 더 똑바로 시켰어야지, 지금 금액을 따질때냐구요!!
편의점이란곳이 아이스크림하나팔고, 음료 하나팔고 해서 버는곳인데 이런 수준이하의 발상으로 손님을무시하는 발언을 하다니....
사과도 저희가 얘기해서 받았습니다.
저 알바생이 잘못한거 아시죠?? 라고 했더니 알아요 하더군요..
그럼 죄송하다고 사과해야 하는거 아니예요?? 라고 했더니 죄송합니다 하더군요..
이게 뭡니까~!!
요즘 서비스업계에서 이런 행동이 말이 됩니까??
여기저기서 다 불경기라고 좀더 신경쓰고 좀더 친절하게 행동하려 하는 요즘 이때에 정말 말도 안되는일로 되려 자기들이 잘했다 큰소리고...
어디에 이런 글을 올려야 할지 몰라서 이렇게 그냥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혹 어디에 이런 글을 올려야 그곳이 타격을 입는지 아는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