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좀 실현되기는어렵습니다만 흠..
요즘 그런건있습니다
님이설정하신것과반대로
할인매장에서 유행하는것들이 명품백화점같은대서 자리를잡고
브랜드상품들보다 더잘팔리고 그러는거죠.
뭐 동대문패션(할인매장상품)이 같은개 백화점(바디샾)에 자리잡기시작했다는말입니다.
그런대 그반대로 생각하면 백화점옷(바디샾)이 동대문(할인매장)으로간다는건대..
가격이 문제죠..-_ㅠ
동대문 옷(할인매장상품)이 백화점(바디샾)에 자리잡고 백화점옷과 경쟁할수있었던것은
바로가격입니다 가격이 훨씬싸기때문애 더잘팔리고 그래서 자리를잡게된것이죠
허나 그반대의경우를생각한다면 백화점옷(바디샾상품)이 동대문(할인매장)오게되면...
할인매장을 사용하는사람들은 서민층,이나 싼가격때문에 이용하게되는겁니다
거기에 바디샾같은 고가의 브랜드가오게되면 가격경쟁에서 밀려서 자리를잡기어렵죠... 흠 그래도 한가닥희망은
바로 물품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극복해나갈수도있겠군요
백화점지하가면 시식코너라고있죠..음식을 사기전에 먹어보고살수있게하는거요.
그런것처럼 바디샾이 할인매장에나오면 무료로 약간 맛보기로 사용할수있게하는겁니다!흠 할인매장에 바디샾을 차리고 그옆에 커다란 샤워실을 만들어서
물론 공동샤워장보다 개개인이쓸수있게 칸막이,방음 시설이잘되있어야갰죠
이런걸로 지나가는사람들이 무료로샤워할수있게하는거죠
차별화된 서비스전략을 예를들어서 한번써봤습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이서비스전략의 약점은...서비스시설 만드는대만 돈이 적자나겠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