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질문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질문

작성일 2024.01.12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상가임대인입니다.이달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려는데 임대료는 월말에 입금되는데 임차인측에서 회계마감일정때문에 매월 17일 미리 발급해달라고합니다 .문제가없는지 이경우 발급일을 17일로해도 되는지 입금전이니까 청구에 체크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발급일을 17일로해도 되며, 입금전이니까 청구에 체크 하면 됩니다

1년치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문의

... 1년치 임대료(부가세포함) 한꺼번에 주셨는데요 원칙은 매월 발행해야되지만 한꺼번에 발급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1.작성일자 2월 12일(공급시기)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인가요?

... 대해서 임대료를 받는 개인사업자 입니다. 각 20만원이... 알기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는 매출자 기준으로 알고 있기는 합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말하자면 일단 꼭...

연말정산 임대료 전자세금계산서

월세살고 지금 사는 곳이 전입신고 안되고 현금영수증도 안된다고 하셔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받았는데 회사 담당자분이 전입신고 안돼서 전자세금계산서 와 등본 주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