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 고 1, 7차 영어 교과서 9~10과 본문 해석

[지학] 고 1, 7차 영어 교과서 9~10과 본문 해석

작성일 2003.12.05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고등학교 1학년 7차 교육과정

[[ 지학사 ]] (맹) 영어교과서

9과랑 10과 본문 해석이요//


영어말고 해석만 올려 주시면 되거든요,


꼭 부탁 드려요//


#지학 공부법 #지학 미적분 고2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Lesson 9 The Stairs to Romance
사랑의 계단
[Ⅰ]
나는 유니온 역의 물품 보관소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Tony는 나의 왼편에 잡지 가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가능성의 법칙에 관하여 말하기를 즐깁니다. 나도 그렇고요. 나의 지론은 만약 유니온 역에서 정말 오랫동안만 기다려 준다면 오래 전에 고향에 두고 떠난 정든 친구와 맞부닥뜨리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이 이론을 많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여 주었지만 Harry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제대로 관심을 쏟지 않았습니다. 나는 처음에 그를 계단 밑에서 보았는데 그 때 그는 밤 차를 타고 오는 여자 친구를 기다리던 참이었습니다. 삼 년전의 일이었습니다.
Harry는 그 날 저녁 잘 차려 입고 9시 5분 열차에서 내리는 승객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그 기차로 오지 않았지요. 젊은이는 걱정스레 계속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9시 18분 차로도 오지 않았고 9시 40분 차로도 오지 않았습니다.

[Ⅱ]
10시 2분 차의 승객들이 모두 도착하고 떠나자, Harry는 절망적인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그는 나의 창문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나는 소리쳐 불러서 그 여자가 어떻게 생겼느냐고 물었지요.
“그 여자는 작고 (살결이) 검어요.” 그가 말했습니다. “눈썹은 중앙의 작은 점이 있는 쪽으로 모여 있고요.” 그리고 나서 그는 내게 그녀의 전보를 보여 주었지요: 목요일 도착. 정거장에서 만나요. 사랑 사랑 사랑하는 May가. 그것은 Nebraska의 Omaha에서 온 것이었답니다.
드디어 내가 입을 열었습니다. “저, 집으로 전화해 보지 그래요. 혹시 당신보다 앞서 도착하였다면 그쪽으로 전화했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는 내게 곤혹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말하였지요. “저는 전화가 없답니다.”
Harry는 날이면 날마다 모든 기차를 마중하러 나왔습니다. 그 여자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그는 계속해서 역으로 왔지요. 그때, 나는 그에게 내 이론을 말해 주었어요.
“만약 당신이 정말 오랫동안만 기다려 준다면, 언젠가는 그 여자가 저 층계를 걸어 내려올 거요.”하고 내가 말했습니다. Harry는 고개를 돌려 마치 전에는 본 적이 없었던 것처럼 층계에 눈길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더니 졸린 듯이 Tony의 잡지 가게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아, 저도 일자리가 있어야죠, 그렇죠?” 벽에는 광고가 붙어 있었습니다. “일손 구함”이라고 써 있었지요.

[Ⅲ]
그래서 Harry는 Tony의 점원으로 일하기 시작하였지요. 우리들은 이제 더 이상 May이야기를 하지 않았고, 우리 중 어느 쪽도 나의 이론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어요. 그러나 Harry가 언제나 계단을 내려오는 사람들을 빠뜨리지 않고 바라보는 것이 나의 눈에 뜨였답니다.
한 삼 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어제가 되었어요. 나는 외침 소리와 많은 물건들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Harry가 카운터를 뛰어 넘어, 뛰어가서 나의 창문에서 십피트도 되지 않는 거리에 있던 어떤 여자를 붙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여자는 작고 검고 눈썹이 가운데 작은 점 쪽으로 몰려 있었어요.
잠시 동안 그들은 서로 붙들고, 웃고, 울고, 뜻이 없는 말을 하면서 그냥 서 있었습니다. 여자가 “내 말뜻은 버스 정거장이었는데.”와 같은 말을 몇 마디 시작하였지만, Harry가 계속 입맞춤을 하였기 때문에 (말을) 이어갈 수가 없었지요. May는 삼 년 전에 버스로 와서 버스 정거장에서 여러 날을 기다렸답니다. Harry를 찾느라고 돈을 다 써 버렸어요. 결국 그녀는 일자리를 구했습니다.

[Ⅳ]
“뭐라고요? (지금까지 같은) 시내에서 일하고 있었다고요?” Harry가 말했습니다.
그 여자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원, 세상에!” 그는 잡지 가판대 쪽을 가리켰습니다. “나는 줄곧 저기에 있었어요. 나는 계단을 내려오는 사람들을 모두 지켜보았지요.”
May는 조금 기운이 없는 기색을 보이기 시작했지요.
“어제 시외로 출장을 나갔었어요. 그렇지만 난―난 그 전에는 결코 저 계단으로 내려온 적이 없어요. 오, Harry!” 그 여자는 팔을 그의 목에 두르고 울기 시작하였답니다.
잠시 후에, May는 뒤로 물러서서 정거장의 북쪽 끝을 가리켰어요. “Harry, 꼬박 3년 동안, 난 바로 이 역 저기에 있었어요. 역장의 사무실에서 타자를 치면서요.”하고 그 여자가 말했지요.
결국, 확률의 법칙에 관하여 내 말이 맞았던 것이지요. 이 법칙으로 마침내 May가 저 계단을 걸어 내려오게 되었으니까요.



Lesson 10 Thinking about Your Future Career
여러분의 미래 진로를 생각하며
[Ⅰ]
일거리, 일거리, 일거리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일을 해야 한다. 어떤 이들은 우편을 배달한다. 다른 이들은 작물을 재배한다. 또 다른 이들은 보험 회사에서 일을 하거나 작은 사업을 경영한다. 구두, 냉장고, 자동차 같은 것들은 모두 다른 종류의 일거리를 맡은 사람들에 의해 제작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일거리들은 대체로 전통적이다.
21세기의 첫 시기를 살면서 우리들은 새로운 일의 양식을 목격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사업이 갈수록 보다 최신 기술의 표준에 맞추어 운영된다. 전형적인 예가 컴퓨터 온라인 체계이다.
당연히 새로운 종류의 일거리가 연일 생겨나고 있고 그 중의 일부는 매우 선망하는 것이 되었다. 이런 일거리에는 그래픽 디자인, 애니메이션, 전자 상거래 관리, 그리고 원격 통신 엔지니어링이 있다.

[Ⅱ]
여러분들의 흥미를 고려하라
여러분은 장래 어떤 진로를 택하기를 희망하는가? 여러분에게 맞는 유형의 일에 대해 결정할 때 무엇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인가? 첫째, 여러분 자신의 흥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밖에 자주 나가 있기를 좋아하는가? 아니면 책을 읽거나 인터넷 상에서 사이버 세계를 탐험하며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더 좋아하는가?
우리는 이러한 흥미를 몇 가지 큰 그룹이나 분야로 나눌 수 있다. 과거에는, 진로 상담자들이 적성을 두 가지 범주, 곧, 기계와 문예로 나누곤 하였다. 그러나 복잡한 현대 세계에서 이 두 분야 분류법은 그다지 잘 들어맞지 않는다. 예를들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다루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순수하게 기계적인가? 비디오 예술가의 경우는 어떠한가?
더구나 한 가지 피상적인 흥미만으로는 지침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여러분이 사진 찍기를 좋아한다고 가정하자. 이 특정한 흥미는 여러분을 사진사로서의 진로로 인도할 수 있다. 혹은 여러분은 그 흥미를 숨은 기계적인 적성과 결합하여 전자 카메라 분야에서 새 개발자가 될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진정한 흥미는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가?

[Ⅲ]
그리고 여러분의 능력도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그 일에 필요한 능력을 가져야 한다. 많은 경우에 흥미와 능력은 같이 간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활동을 즐긴다면 대개 그 일을 열심히 할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하기 좋아하는 것에 관하여 배우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사실인 것만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병든 사람들을 돕기를 좋아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의과 대학에서 흔쾌히 애써 훈련을 하지 않는 한, 그들은 의사로서 일할 기회를 가지지 못할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음악적 재능이 없는 사람은 설사 자신이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 하더라도 성공적인 음악가가 되는 것은 가능한 일이 아닐 것이다.
학교 공부는 능력을 시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일정 기간에 걸쳐서 어떤 과목을 쉽게 배우고 또 점수도 좋게 받는다면, 아마도 그 과목 분야에 능력을 가졌을 것이다. 여러분의 직업 적성에 관해서는 특별시험의 결과를 보거나 부모님과 선생님과 나눈 토론에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Ⅳ]
변화하는 세계를 직시하라
많은 미래학자들은 우리들의 세계가 이른바 지식 공학 종사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이끄는 정보 기술(IT)의 영향력하에 계속하여 놓이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들의 성공이 과거에는 우주 시대를 열었고 아주 최근에는 과학자들이 인간 게놈 지도를 판독하는 것을 도왔다. 의심할 나위 없이 IT는 직업 시장에서 강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다. 어떤 이들은 주식 중개인과 부동산업자는 개인 온라인 접속이 증가함에 따라 미래에는 사업이 잘 안 되기가 쉽다고 생각한다. 다른 이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사실상, 우리들은 이러한 문제에 관하여 완전한 예상을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들은 직업 시장의 일반적 추세를 알고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Lesson 9 The Stairs to Romance
사랑의 계단
[Ⅰ]
나는 유니온 역의 물품 보관소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Tony는 나의 왼편에 잡지 가게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데, 가능성의 법칙에 관하여 말하기를 즐깁니다. 나도 그렇고요. 나의 지론은 만약 유니온 역에서 정말 오랫동안만 기다려 준다면 오래 전에 고향에 두고 떠난 정든 친구와 맞부닥뜨리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이 이론을 많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여 주었지만 Harry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제대로 관심을 쏟지 않았습니다. 나는 처음에 그를 계단 밑에서 보았는데 그 때 그는 밤 차를 타고 오는 여자 친구를 기다리던 참이었습니다. 삼 년전의 일이었습니다.
Harry는 그 날 저녁 잘 차려 입고 9시 5분 열차에서 내리는 승객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자 친구는 그 기차로 오지 않았지요. 젊은이는 걱정스레 계속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9시 18분 차로도 오지 않았고 9시 40분 차로도 오지 않았습니다.

[Ⅱ]
10시 2분 차의 승객들이 모두 도착하고 떠나자, Harry는 절망적인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그는 나의 창문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나는 소리쳐 불러서 그 여자가 어떻게 생겼느냐고 물었지요.
“그 여자는 작고 (살결이) 검어요.” 그가 말했습니다. “눈썹은 중앙의 작은 점이 있는 쪽으로 모여 있고요.” 그리고 나서 그는 내게 그녀의 전보를 보여 주었지요: 목요일 도착. 정거장에서 만나요. 사랑 사랑 사랑하는 May가. 그것은 Nebraska의 Omaha에서 온 것이었답니다.
드디어 내가 입을 열었습니다. “저, 집으로 전화해 보지 그래요. 혹시 당신보다 앞서 도착하였다면 그쪽으로 전화했을 수도 있으니까요.”
그는 내게 곤혹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말하였지요. “저는 전화가 없답니다.”
Harry는 날이면 날마다 모든 기차를 마중하러 나왔습니다. 그 여자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그는 계속해서 역으로 왔지요. 그때, 나는 그에게 내 이론을 말해 주었어요.
“만약 당신이 정말 오랫동안만 기다려 준다면, 언젠가는 그 여자가 저 층계를 걸어 내려올 거요.”하고 내가 말했습니다. Harry는 고개를 돌려 마치 전에는 본 적이 없었던 것처럼 층계에 눈길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나더니 졸린 듯이 Tony의 잡지 가게를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아, 저도 일자리가 있어야죠, 그렇죠?” 벽에는 광고가 붙어 있었습니다. “일손 구함”이라고 써 있었지요.

[Ⅲ]
그래서 Harry는 Tony의 점원으로 일하기 시작하였지요. 우리들은 이제 더 이상 May이야기를 하지 않았고, 우리 중 어느 쪽도 나의 이론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어요. 그러나 Harry가 언제나 계단을 내려오는 사람들을 빠뜨리지 않고 바라보는 것이 나의 눈에 뜨였답니다.
한 삼 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어제가 되었어요. 나는 외침 소리와 많은 물건들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Harry가 카운터를 뛰어 넘어, 뛰어가서 나의 창문에서 십피트도 되지 않는 거리에 있던 어떤 여자를 붙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여자는 작고 검고 눈썹이 가운데 작은 점 쪽으로 몰려 있었어요.
잠시 동안 그들은 서로 붙들고, 웃고, 울고, 뜻이 없는 말을 하면서 그냥 서 있었습니다. 여자가 “내 말뜻은 버스 정거장이었는데.”와 같은 말을 몇 마디 시작하였지만, Harry가 계속 입맞춤을 하였기 때문에 (말을) 이어갈 수가 없었지요. May는 삼 년 전에 버스로 와서 버스 정거장에서 여러 날을 기다렸답니다. Harry를 찾느라고 돈을 다 써 버렸어요. 결국 그녀는 일자리를 구했습니다.

[Ⅳ]
“뭐라고요? (지금까지 같은) 시내에서 일하고 있었다고요?” Harry가 말했습니다.
그 여자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원, 세상에!” 그는 잡지 가판대 쪽을 가리켰습니다. “나는 줄곧 저기에 있었어요. 나는 계단을 내려오는 사람들을 모두 지켜보았지요.”
May는 조금 기운이 없는 기색을 보이기 시작했지요.
“어제 시외로 출장을 나갔었어요. 그렇지만 난―난 그 전에는 결코 저 계단으로 내려온 적이 없어요. 오, Harry!” 그 여자는 팔을 그의 목에 두르고 울기 시작하였답니다.
잠시 후에, May는 뒤로 물러서서 정거장의 북쪽 끝을 가리켰어요. “Harry, 꼬박 3년 동안, 난 바로 이 역 저기에 있었어요. 역장의 사무실에서 타자를 치면서요.”하고 그 여자가 말했지요.
결국, 확률의 법칙에 관하여 내 말이 맞았던 것이지요. 이 법칙으로 마침내 May가 저 계단을 걸어 내려오게 되었으니까요.



Lesson 10 Thinking about Your Future Career
여러분의 미래 진로를 생각하며
[Ⅰ]
일거리, 일거리, 일거리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일을 해야 한다. 어떤 이들은 우편을 배달한다. 다른 이들은 작물을 재배한다. 또 다른 이들은 보험 회사에서 일을 하거나 작은 사업을 경영한다. 구두, 냉장고, 자동차 같은 것들은 모두 다른 종류의 일거리를 맡은 사람들에 의해 제작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일거리들은 대체로 전통적이다.
21세기의 첫 시기를 살면서 우리들은 새로운 일의 양식을 목격하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사업이 갈수록 보다 최신 기술의 표준에 맞추어 운영된다. 전형적인 예가 컴퓨터 온라인 체계이다.
당연히 새로운 종류의 일거리가 연일 생겨나고 있고 그 중의 일부는 매우 선망하는 것이 되었다. 이런 일거리에는 그래픽 디자인, 애니메이션, 전자 상거래 관리, 그리고 원격 통신 엔지니어링이 있다.

[Ⅱ]
여러분들의 흥미를 고려하라
여러분은 장래 어떤 진로를 택하기를 희망하는가? 여러분에게 맞는 유형의 일에 대해 결정할 때 무엇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인가? 첫째, 여러분 자신의 흥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밖에 자주 나가 있기를 좋아하는가? 아니면 책을 읽거나 인터넷 상에서 사이버 세계를 탐험하며 집에서 시간을 보내기를 더 좋아하는가?
우리는 이러한 흥미를 몇 가지 큰 그룹이나 분야로 나눌 수 있다. 과거에는, 진로 상담자들이 적성을 두 가지 범주, 곧, 기계와 문예로 나누곤 하였다. 그러나 복잡한 현대 세계에서 이 두 분야 분류법은 그다지 잘 들어맞지 않는다. 예를들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다루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순수하게 기계적인가? 비디오 예술가의 경우는 어떠한가?
더구나 한 가지 피상적인 흥미만으로는 지침 역할을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여러분이 사진 찍기를 좋아한다고 가정하자. 이 특정한 흥미는 여러분을 사진사로서의 진로로 인도할 수 있다. 혹은 여러분은 그 흥미를 숨은 기계적인 적성과 결합하여 전자 카메라 분야에서 새 개발자가 될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진정한 흥미는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가?

[Ⅲ]
그리고 여러분의 능력도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그 일에 필요한 능력을 가져야 한다. 많은 경우에 흥미와 능력은 같이 간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활동을 즐긴다면 대개 그 일을 열심히 할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하기 좋아하는 것에 관하여 배우고 싶어한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사실인 것만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병든 사람들을 돕기를 좋아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의과 대학에서 흔쾌히 애써 훈련을 하지 않는 한, 그들은 의사로서 일할 기회를 가지지 못할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음악적 재능이 없는 사람은 설사 자신이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 하더라도 성공적인 음악가가 되는 것은 가능한 일이 아닐 것이다.
학교 공부는 능력을 시험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에 여러분들이 일정 기간에 걸쳐서 어떤 과목을 쉽게 배우고 또 점수도 좋게 받는다면, 아마도 그 과목 분야에 능력을 가졌을 것이다. 여러분의 직업 적성에 관해서는 특별시험의 결과를 보거나 부모님과 선생님과 나눈 토론에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Ⅳ]
변화하는 세계를 직시하라
많은 미래학자들은 우리들의 세계가 이른바 지식 공학 종사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이끄는 정보 기술(IT)의 영향력하에 계속하여 놓이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들의 성공이 과거에는 우주 시대를 열었고 아주 최근에는 과학자들이 인간 게놈 지도를 판독하는 것을 도왔다. 의심할 나위 없이 IT는 직업 시장에서 강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이다. 어떤 이들은 주식 중개인과 부동산업자는 개인 온라인 접속이 증가함에 따라 미래에는 사업이 잘 안 되기가 쉽다고 생각한다. 다른 이들은 이에 동의하지 않는다. 사실상, 우리들은 이러한 문제에 관하여 완전한 예상을 할 수는 없다. 그러나 우리들은 직업 시장의 일반적 추세를 알고 있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고 1, 7차 영어 교과서 9~10과 본문 해석

고등학교 1학년 7차 교육과정 [[ 지학사 ]] (맹) 영어교과서 9과랑 10과 본문 해석이요// 영어말고 해석만 올려 주시면 되거든요, 꼭 부탁 드려요// Lesson 9 The Stairs to Romance 사랑의...

고1 7차영어교과서 본문+해석 구할수...

... 해석필요하고 지금 활성화 되어있는 사이트여야 해요... 점원:6시 10분에 있는데요. 남자:그렇다면, Boston행... Lesson 9 The Six O'clock News 6시 뉴스 안녕하세요. 피터 스미스와...

고1 7차 영어 본문 해석점;;;;;

... 지학사(맹) 영어교과서 10과 Thinking About Your Future Carrer이랑 본문 해석좀 해주세요... 본문 내용은 없어두 되는데~ 장원 꺼는 없어요. 잘 쓰세요. 케이스 9과 Reading Two Folk Tales...

1 영어 교과서에서 4과 5과 6과 본문...

천재교육 고 1 영어 교과서에서 4과 5과 6과 본문 해석좀... 9. 그 패킷들은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어 Daniel의 컴퓨터에 도착한다. 10. 패킷들은 인터넷 회사의 중앙 컴퓨터에...

능률교육 고1 영어교과서 본문해석좀...

능률교과서 고1영어 본문이에요 8,9,10과해석좀해주세요 교과서가 바뀐건가 안바뀐건지 몰르겠어서 과마다 주제와 페이지수 를써드릴태니 맞는 본문해석해주세요...

고1 영어 능률교육 교과서 3과 4과 본문...

고1 영어 능률교육(찬) 교과서 3과 4과 본문 해석... 10. 12월 시험입니다! 어떤 설명도 필요하지 않겠죠? 채육대회... 아주 옛날에 사람들은 하루를 “오전”“오후”라고...

고1 능률(찬) 영어 본문 해석!!!!!!!급함!...

7차 교육과정 //능률(찬) 고 1 8과 9과 본문 해석... 자연유산은 섬 면적의 10%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실제로는 세... 단어는 교과서 밑에있는 단어들잇죠?그게 가장 핵심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