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사문제풀어주세요~ 쪽지로 아까보냈음..

동명사문제풀어주세요~ 쪽지로 아까보냈음..

작성일 2007.08.13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들어가진다니.. 죄송합니다

글올린거 복사해서 1:1질문할게요

빨리좀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내공 40+감사내공 드리겠습니다

 

문제의 해석을 모두다 해주시구요. 모두다 설명해주세요. 보기같은것도 모두

문제에서 맞는걸 고르라면 맞은이유도 , 틀린것은 틀린이유도 써주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모든문제 설명 아주 정확하게 해주셔야합니다.

내공에 감사내공도 드리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 놓았으니 풀어주셔요^^..

 

*문맥상 빈 칸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1.If you want to improve your English, don't be afraid of                 mistakes.

1.make  2.makes  3.making  4.to make  5.to making

 

2.                too much is bad for your health.

1.Drinking  2.Not drinking  3.Drink  4.To not drink  5.Drinking not

 

*다음의 대화에서 밑줄 it이 대명사인지 가주어인지 구분하시오.

3.Tom: It is very important getting a good sleep before you take a test.

   Jim: Why do you think so?

 

4.Tom: Because it is very important for getting a good grade.

 

*다음 각 문장의 의미가 같도록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채우시오.

5.Let's clean the room.

=Why don't we clean the room? = How about                 the room?

=What about                the room? = What do you                                                 the room?

 

6.It is useless to try to hide your secret.

=It is no                                to hide your secret.

 

7.I am busy with my homework.

=I am busy                 my homework.

 

*다음 문장의 틀린 부분을 찾아 바르게 고치시오.

8.He is ashamed of being not tall.

                =>               

9.Look at the light carefully before cross the street.

                =>               

10.Nancy is interested in to play the piano.

                =>               

11.It is difficult to give up to smoke in a day.

                =>               

 

*괄호 안의 단어를 배열하여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12.나는 그 계획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i , help , could , giving up , not , the plan)

 

13.나는 내 잘못을 고백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i , confessing , regret , not , my fault)

 

14.헬멧 없이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위험하다.

(without a helmet , inline skates , riding , is  , dangerous)

 

15.내 인생의 중요한 목표는 아픈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in my life , my main goal , is , the sick , helping)

 

1. 밑줄 친 부분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1. Smoking is not allowed here.
 2. It began raining hard.
 3. My job was answering the phone.
 4. She sat down beside the sleeping baby.
 5. I am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

 

2. 다음 두 문장을 비교 해석하시오.
 (1)ⓐa walking girl
      ⓑa walking stick
 

(2)ⓐLook at that sleeping dog.
     ⓑLook at that sleeping car.

 

3. 다음 문장을 같게 만들려 할 때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으시오.
 Tom could not help being late this morning.
=Tom could not help (     ) be late this morning.
=Tom could not choose (      ) be late this morning.

 

4. 다음 중 강세의 위치가 다른 하나는?
 1. a sleeping bag
 2. a walking dictionary
 3. a swimming pool
 4. a waiting room
 5. a dancing room

 

5. 우리 말에 맞도록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1) 그 도시는 방문할 가치가 있다.
    The town is                                  

 (2)그를 설득 시키려 해봐야 헛일이다.

    It's no                                   him.

 

 6. 밑줄 친 -ing와 같은 용법을 <보기>에서 고르시오.
  <보기>(ㄱ)The man was walking in the garden

               (ㄴ)He likes walking in the park

(1) Did you finish doing your homework? (    )
(2) What are you doing now?(    )
(3) They began listening to the radio (    )

 

7. 다음 중 어법상 알맞은 것은?
 1. I finished to read the book last night.
 2. Would you mind to lend me your dictionary?
 3. Exercise strengthens the body instead of weakening it.
 4. The book is worth to read.
 5. If you intend to climb such a high mountain, these shoes want to mend.

 

8. 밑줄 친 부분과 용법이 같지 않은 것은?
 Keeping a diary may not be easy.
 1. Walking is good for your health.
 2. My hobby is collecting stamps.
 3. I like reading books.
 4. He is keeping a diary now.
 5. Speaking in English is difficult.

 

9. 다음 문장에서 begin의 알맞은 형태는?
 A good begin is always very important.
 1. begin
 2. begun
 3. begins
 4. began
 5. beginning

 

10.다음 밑줄 친 부분의 용법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1. Her hobby is collecting stamps.
 2. I like making model airplanes.
 3. Playing the piano is not easy.
 4. My sister is drawing a picture.
 5. My hobby is drawing cartoons.

 

* 다음 대화를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1-13]
 A: What are you drawing
 B: I am drawing a dinosaur.
 A: It's very cute. (a)Drawing a dinosaur is difficult, (b)                                   ?
 B: No, it isn't. It's very easy. First, draw two circles and add eyes.
    Now draw a face. And (c)add a nose and a mouth, Now let's draw a neck and       a body. Add four legs. Finally, draw a tail.

 

11. (a)Drawing과 그 쓰임이 같은 것은?
 1. I like colleting stamps.
 2. Her hobby is cooking.
 3. He likes watching videos.
 4. Playing baseball is fun.
 5. His job is driving a bus.

 

12. (b)에 알맞은 표현은?
 1. is is
 2. isn't it
 3. are you
 4. aren't you
 5. isn't drawing

 

13. 다음 중 (c)에 해당하는 그림은?[그림못올리므로 설명으로 함]
 1. 눈 2개 그려진거
 2. 얼굴 그리고 눈 2개 그려진거
 3. 얼굴하고 눈,코,입 그려진거
 4. 다리 4개하고 몸통 앞부분 그려진거
 5. 꼬리부분

 

*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4-15]
 You have stage fright. It is a hard problem to fix. You must fight againest the problem. Be positive. Every night, get very relaxed before you go to bed and imagine your success. Imagine the whole class (smile) and (clap) as you speak. Imagine the praise of the teacher and your clear, strong voice. I'm sure you will be OK.

 

14. 위 글의 괄호 속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짝지어진 것은?
 1. smiling - clapping
 2. smiling - clapped
 3. to smile - to clap
 4. smiled - clapped
 5. to smile - clapping

 

15. 위 글은 어떤 고민거리에 대한 답변인가?
 1. I got a low grade on the test.
 2. When I try to study hard, I end up playing games.
 3. I lose too many things.
 4. I'm afraid of talking in front of the class.
 5. I have lost my concentration.


다시 말씀 드리지만

문제와 답은 모두다 해석해주시고요. 모두다 왜 그답인지 설명 해주시구요

독해는 모두 해석해주시고 답도 정확하게 해주세요

 

모두 해석 / 모두 설명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님이 얼마나 급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답변자가 지금 어머니가 위독하신지, 애인과 싸웠는지, 졸려서 줄을려고 하는지에 대한 배려가 없네요.

 

제가 숙제를 빼고 올려달라는 이유는

얼마전에 숙제를 도와줬는데

점수이나 먹고 떨어지라는 심한 욕을 들어서

앞으로는 숙제를 안해주겠다고 생각한게 있어서 그랬습니다.

 

제가 숙제는 빼고 올려달라고 했는데도 이렇게 하시니...

점수... 실제로 돈도아닌 그따위 것을 받으려고 이렇게 새벽까지 답을 달아주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일단, 급하신것 같아서 해드리긴 하겠지만,

남을 위한 배려하는 자세가 아쉽네요.

 

 

*문맥상 빈 칸에 들어갈 말로 알맞은 것을 고르시오.

1.If you want to improve your English, don't be afraid of  making mistakes.

1.make  2.makes  3.making  4.to make  5.to making

==> 전치사 뒤에는 명사가 와야죠.. 여기서도 전치사 of 뒤이기 때문에 명사가 와야 합니다. 보기 중에 명사가 될수 있는 것은 3, 4인데요..

이거 하나 알아두세요. to부정사는 전치사의 목적어로 못쓰이는 규칙이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가 but to ~ 입니다. 이때 but은 전치사로서 "~외에"라는 뜻입니다.

해석: 너의 영어(실력)을 높이려면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두려워 말아라.

 

2.  Drinking too much is bad for your health.

1.Drinking  2.Not drinking  3.Drink  4.To not drink  5.Drinking not

==> 문장 맨 앞이기 때문에 명사류가 와야 하는데... 명사가 될수 있는 것은

1, 2 입니다. 4,5번은 위치가 잘못된 틀린 문장입니다.

not은 준동사(to부정사, 동명사, 분사) 앞에 와야 합니다.

의미상으로

XXX는 너의 건강에 좋지 않다

라는 말이니깐

당연히 1번입니다.

해석: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은 네 건강에 나쁘다.

여기서 drink는 "술을 마시다" 입니다.

 

*다음의 대화에서 밑줄 it이 대명사인지 가주어인지 구분하시오.

3.Tom: It is very important getting a good sleep before you take a test.

   Jim: Why do you think so?

==> 가주어 입니다.

일단, it으로 시작하고, 문장 분석시 완벽히 끝났는데도

뒤에 명사가 될수 있는 것들이 남으면 가주어 구문입니다.

이 문장도

It            is           very important.

주어   동사          보어

2형식입니다. 보어 뒤에 뭐가 나오는 구조는 없죠.

따라서 문장이 완벽히 끝났는데 뒤에

명사가 될수 있는 ~ing꼴이 남았으므로 가주어 구문입니다.

해석 : Tom : 시험을 치기 전에 잠을 잘 자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Jim: 왜 그렇게 생각해?

 

4.Tom: Because it is very important for getting a good grade.

==> 이것은 대명사 it입니다.

이것도 위와 마찬가지로 형식을 구분하고 완벽히 끝나는지로 확인해야 하는데요

it is very important 로 문장은 완벽한데요..

뒤에

for getting a good grade라고 되어 있죠...

for와 같은 전치사가 붙은 구들은 명사류가 될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앞의 it은 주어로 쓰인 대명사 입니다.

해석 : 좋은 학점을 얻기 위해서 그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다음 각 문장의 의미가 같도록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채우시오.

5.Let's clean the room.

=Why don't we clean the room? = How about cleaning the room?

=What about cleaning the room? = What do you  think about cleaning the room?

==> how about이나 what about이나 모두 "~하는건 어때?"라는 말로서

뒤에 명사나 명사류가 나올수 있는데요.

여기서도  about은 전치사이므로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은 안됩니다.

앞에서 설명 드렸죠? but to~

마지막 것은 다양한 답이 나올수 있는데 앞의 것이랑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두 해석은 "그 방을 청소하는게 어때?"라는 말입니다.

 

6.It is useless to try to hide your secret.

=It is no use trying to hide your secret.

==> 관용표현입니다. It is no good ~ing 또는 It is no use ~ing

뜻은 ~해도 소용없다. 라는 말입니다.

해석 : 네 비밀을 숨기려 노력해도 소용없어.

 

7.I am busy with my homework.

=I am busy  doing my homework.

==> 관용표현입니다. be busy ~ing ~하느라 바쁘다.

해석 : 난 내 숙제하느라 바뻐.

 

*다음 문장의 틀린 부분을 찾아 바르게 고치시오.

8.He is ashamed of being not tall.

being not tall ==> not being tall

not은 준동사(to부정사, 동명사, 분사) 앞에 와야함

해석: 그는 키가 크지 않아서 부끄러워 한다.

 

9.Look at the light carefully before cross the street.

before cross the street ==> before crossing the street

before는 접속사일수도 있고 전치사일수도 있는데

이 경우는 뒤에 주어, 동사가 없으므로 전치사로 봐야 합니다.

전치사 뒤에는 명사가 와야 하므로 cross의 명사형인 동명사가 와야 합니다.

해석: 길을 건너기 전에 (신호)등을 잘봐라.

 

10.Nancy is interested in to play the piano.

in to play ==> in playing

누누히 말씀드렸지만 전치사 뒤에 to부정사 못옵니다.

해석: 낸시는 피아노 연주하는것에 관심(흥미)이 있다.

 

11.It is difficult to give up to smoke in a day.

give up to smoke ==> give up smoking

전치사 뒤에 to부정사 못오는 이유이기도 하고

이건 숙어입니다. give up ~ing ~를 포기하다.

해석: 하루만에 흡연을 포기하는 것은 어렵다.

            하루만에 금연하는 것은 어렵다.

 

*괄호 안의 단어를 배열하여 우리말을 영작하시오.

12.나는 그 계획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i , help , could , giving up , not , the plan)

==> I could not help giving up the plan.

관용어구입니다. can not help ~ing ~하지 않을수 없다.

 

13.나는 내 잘못을 고백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i , confessing , regret , not , my fault)

==> I regret not confessing my fault.

I don't regret 이라고 하면 후회 자체를 안한것이구요

여기서는 고백하지 않은것.. 즉 동명사를 부정해야 하므로 동명사 앞에 not입니다.

 

14.헬멧 없이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위험하다.

(without a helmet , inline skates , riding , is  , dangerous)

==> Riding inline skates without a helmet is dangerous.

별로 설명 드릴게 없네요.

 

15.내 인생의 중요한 목표는 아픈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in my life , my main goal , is , the sick , helping)

==> My main goal in my life is helping the sick.

여기서 the sick은 아픈 사람들이라는 듯으로서

the + 형용사 = 복수보통명사(~한 사람들)의 예입니다.

 

1. 밑줄 친 부분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1. Smoking is not allowed here.
 2. It began raining hard.
 3. My job was answering the phone.
 4. She sat down beside the sleeping baby.
 5. I am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

==> 4번 : 나머지는 다 동명사이고, 4번은 분사로서 뒤의 명사 baby를 수식합니다.

해석 : 1. 흡연은 여기서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2.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다.

              3. 내 직업은 전화 받는 것이었다.

              4. 그녀는 자고 있는 아기 옆에 앉았다.

              5. 난 네 소식을 듣기를 기대하고 있어.

 

2. 다음 두 문장을 비교 해석하시오.
 (1)ⓐa walking girl
      ⓑa walking stick

==> a는 분사로서 뒤의 소녀를 수식(주어동사 관계 "소녀는 걷는다" 성립) 걷고 있는 소녀

        b는 동명사로서 지팡이(주어동사관계 "지팡이가 걷는다" 성립 안함)
 

(2)ⓐLook at that sleeping dog.
     ⓑLook at that sleeping car.

==> a는 분사로서 뒤의 개를 수식(주어동사 관계 "개가 잔다" 성립) 자는 개를 봐라.

        b는 동명사로서 침대차(주어동사관계 "차가 잔다" 성립 안함)

 

3. 다음 문장을 같게 만들려 할 때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써 넣으시오.
 Tom could not help being late this morning.
=Tom could not help (     ) be late this morning.
=Tom could not choose (      ) be late this morning.

==> 잘은 모르겠지만 이 자리에 to부정사가 나올수도 있을것 같네요.

help는 원래 목적보어 자리에 동사원형 또는 to부정사를 받을 수 있고

choose도 뒤에 to부정사를 받는 동사입니다.

해석: 탐은 오늘 아침에 지각 하지 않을수 없었다.

 

4. 다음 중 강세의 위치가 다른 하나는?
 1. a sleeping bag
 2. a walking dictionary
 3. a swimming pool
 4. a waiting room
 5. a dancing room

==> 이 문제는 정확히 기억은 안납니다.

하지만 답은 2번인것 같네요. 1,3,4,5는 모두 동명사이고,

명사 + 명사의 형태인데요.

이 경우 앞의 명사인 동명사에 강세가 옵니다.

하지만 2번의 경우 walking은 분사로서 "걸어다니는" 이라는 말이죠

형용사 + 명사일때는 뒤에 명사에 강세가 옵니다.

걸어다니는 사전이라는 말은 정말 박학다식한 사람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해석. 1. 침낭

           2. 박학다식한 사람

           3. 수영장

           4. 대기실

           5. 무용실

 

5. 우리 말에 맞도록 빈 칸에 알맞은 말을 쓰시오.
 (1) 그 도시는 방문할 가치가 있다.
    The town is  worth visiting.

 (2)그를 설득 시키려 해봐야 헛일이다.

    It's no  good persuading  him.

==> good 대신 use를 써도 됨

 

 6. 밑줄 친 -ing와 같은 용법을 에서 고르시오.
  (ㄱ)The man was walking in the garden

               (ㄴ)He likes walking in the park

(1) Did you finish doing your homework? (ㄴ)
(2) What are you doing now?(ㄱ)
(3) They began listening to the radio (ㄴ)

==> ㄱ은 현재분사, ㄴ은 동명사

해석 : ㄱ 그 남자는 정원에서 걷고 있다.

             ㄴ 그는 공원에서 걷는 것을 좋아한다.

             1. 너는 네 숙제하는 것을 끝냈니?

             2. 너는 지금 뭐하고 있니?

             3. 그들은 라디오를 듣기 시작했다.

 

7. 다음 중 어법상 알맞은 것은?
 1. I finished to read the book last night.
 2. Would you mind to lend me your dictionary?
 3. Exercise strengthens the body instead of weakening it.
 4. The book is worth to read.
 5. If you intend to climb such a high mountain, these shoes want to mend.

==> 1. finish는 동명사를 목적어로 받음

        2. mind는 동명사를 목적어로 받음

        4. be worth ~ing : ~할 가치가 있다. (관용어구)

        5. 신발은 고치는 것이 아니라 고쳐 지는 것이므로 these shoes want to be mended

답은 3번

해석: 1. 나는 지난 밤에 그 책을 다 읽었어.

            2. 네 사전좀 빌려줄래?

            3. 운동은 네 몸을 약하게 하기 보다 그것을 튼튼히 해준다.

            4. 그 책은 읽을 가치가 있다.

            5. 네가 그리 높은 산을 오를 작정이라면, 신발들을 수선해.

1번은 나는 지난 밤에 그 책 읽기를 끝냈어를 부드럽게 해석했음.

2번은 너는 네 사전을 나에게 빌려주는 것을 꺼려하니?를 부드럽게 해석했음

5번은 신발들이 수선되기를 원한다라는 말은 부드럽게 해석했음.

 

8. 밑줄 친 부분과 용법이 같지 않은 것은?
 Keeping a diary may not be easy.
 1. Walking is good for your health.
 2. My hobby is collecting stamps.
 3. I like reading books.
 4. He is keeping a diary now.
 5. Speaking in English is difficult.

==> 정답 4번, 4번만 진행형을 만드는 현재분사이고, 나머지는 동명사임

해석: 일기를 꾸준히 쓰는 것은 쉽지 않다.

            1. 걷는 것은 네 건강에 좋다.

            2. 내 취미는 우표수집이다.

            3. 난 독서를 좋아한다.

            4. 그는 지금 일기를 쓰고 있다.

            5. 영어로 말하는 것은 어렵다.

 

9. 다음 문장에서 begin의 알맞은 형태는?
 A good begin is always very important.
 1. begin
 2. begun
 3. begins
 4. began
 5. beginning

==> begin은 동명사를 일반적인 명사로 많이 쓴다.

해석: 좋은 시작은 항상 중요하다.

            시작이 중요하다.

 

10.다음 밑줄 친 부분의 용법이 나머지 넷과 다른 것은?
 1. Her hobby is collecting stamps.
 2. I like making model airplanes.
 3. Playing the piano is not easy.
 4. My sister is drawing a picture.
 5. My hobby is drawing cartoons.

==> 마찬가지로 4번은 현재분사 나머진 동명사

해석: 1. 그녀의 취미는 우표수집이다.

            2. 나는 모형 비행기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3. 피아노 연주는 쉽지 않다.

            4. 내 여자동생은 그림을 그리고 있다.

            5. 내 취미는 만화를 그리는 것이다.

 

 

* 다음 대화를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1-13]
 A: What are you drawing
 B: I am drawing a dinosaur.
 A: It's very cute. (a)Drawing a dinosaur is difficult, (b)                                   ?
 B: No, it isn't. It's very easy. First, draw two circles and add eyes.
    Now draw a face. And (c)add a nose and a mouth, Now let's draw a neck and       a body. Add four legs. Finally, draw a tail.

A: 뭘 그리고 있니?

B: 공룡 그려.

A: 정말 귀엽네. 공룡 그리는 것은 어렵지, 그렇지?

B: 아니, 안그래. 매우 쉬워. 먼저 두개의 원을 그리고 (거기에) 눈(알)을 더해.

이제 얼굴을 그려. 그리고 코와 입을 더해. 이제 목과 몸을 그리자. 4개의 다리를 더해. 끝으로 꼬리를 그려.

 

11. (a)Drawing과 그 쓰임이 같은 것은?
 1. I like colleting stamps.
 2. Her hobby is cooking.
 3. He likes watching videos.
 4. Playing baseball is fun.
 5. His job is driving a bus.

==> a는 동명사가 주어로 쓰인 경우이므로

        1번, 3번은 목적어, 2번, 5번은 보어이므로 탈락

        4번은 주어로 쓰였으므로 정답.

해석: 1. 나는 우표수집을 좋아한다.

            2. 그녀의 취미는 요리이다.

            3. 그는 비디오 보는 것을 좋아한다.

            4. 야구하는 것은 재미있다.

            5. 그의 직업은 버스를 모는 것이다.

 

12. (b)에 알맞은 표현은?
 1. is is
 2. isn't it
 3. are you
 4. aren't you
 5. isn't drawing

==> 부가 의문문...... 준동사는 받을 때 it으로 받고,

앞에서 be동사 긍정이었으므로

부가 의문문은 isn't it 이 됨.

 

13. 다음 중 (c)에 해당하는 그림은?[그림못올리므로 설명으로 함]
 1. 눈 2개 그려진거
 2. 얼굴 그리고 눈 2개 그려진거
 3. 얼굴하고 눈,코,입 그려진거
 4. 다리 4개하고 몸통 앞부분 그려진거
 5. 꼬리부분

==> 답 3번, 설명은 위에 해석한거 보세요.

 

*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14-15]
 You have stage fright. It is a hard problem to fix. You must fight againest the problem. Be positive. Every night, get very relaxed before you go to bed and imagine your success. Imagine the whole class (smile) and (clap) as you speak. Imagine the praise of the teacher and your clear, strong voice. I'm sure you will be OK.

너는 무대공포증이 있다. 그건 고치기 어려운 문제이다. 너는 그 문제에 맞서 싸워야 한다. 적극적(긍정적)으로 되어라. 매일 밤, 자기 전에 긴장을 아주 풀고, 너의 성공을 상상해라. 반의 모든 애들이 너의 연설에 웃으며 박수갈채를 보낸다고 상상해라. 선생님의 칭찬과 너의 명확하고 강한 목소리를 상상해라. 난 네가 괜찮아 지리라 확신해.

 

14. 위 글의 괄호 속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짝지어진 것은?
 1. smiling - clapping
 2. smiling - clapped
 3. to smile - to clap
 4. smiled - clapped
 5. to smile - clapping

==> 일단 등위접속사이니깐 대등한것이 나와야 하므로 2, 5 탈락

여기서는 모든 반의 애들이 웃고 박수를 치는 능동적 관계이므로

현재 분사가 와야함.

답 1번

 

15. 위 글은 어떤 고민거리에 대한 답변인가?
 1. I got a low grade on the test.
 2. When I try to study hard, I end up playing games.
 3. I lose too many things.
 4. I'm afraid of talking in front of the class.
 5. I have lost my concentration.

==> 답 4번 : 이유는 위의 해석된 걸 잘 읽어보면 아실것 같네요.

해석: 1. 나는 시험에서 낮은 점수를 받았어.

            2.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자 노력할 때, 난 결국 게임을 하고 만다.

            3. 난 너무 많은 것을 잃는다.

            4. 나는 반 앞에서 말하는 것이 두렵다.

            5. 나는 집중을 잘 못한다.

동명사 문제! 내공

... 다음엔 동명사가 다오는게 일반적입니다.... 정확한 문제를 몰라 어떻게 설명해 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부족하시다면 쪽지주세요...

중1 영어 문제

아까 동명사랑 to부정사로 변형하여 문장 완성하는 문제 풀어달라고 한 사람인데 이것도 지금 못 풀고 있어요..도와주세요 ㅜㅜㅠ 14....

동명사와 현재분사 구분해주세요!

영어 쌤이 동명사와 현재 분사 구분하는 쪽지 시험... 어쨋든 구분하는 거 알아듣기 쉽게 해주세요^^ 우선... 다른 유형은 님께서 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면 될 것...

분사구문,동명사,to부정사에 관한질문. .

... talking이 동명사라서 와야된다는데 to talk가 명사적... 아까 제가 예를 들어준 문장을 가지고 문제를... 이해 안되시는 거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반드시 완벽하게...

동명사와 to부정사

... 동명사와 to부정사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 시간이... 여기서 바로 문제 발생이죠. 위 문장으로 보면 아무... 바로 동명사 입니다. 아까했던 예문 그대로 할게요...

등차수열문제풀어주세요!

... 이문제를 보게 되서용 ㅋ 허접한 수학실력이지만 함 풀어봤습니다. ㅋㅋ 답은 맞는지 몰라요..ㅠㅠ 혹시 답 알게되시거든 쪽지로....^^;; 일단 a1+a2+a3+......+an = Sn...

문제풀어주세요.

문제풀어주세요. 문제1) 다음 표는 어느 학습... 아까 b+d+f가 20 이였는데 d는 5, f는 7 이므로 b는 8이... 이렇게 3등분 할수 있겠죠.. 이해안되시는 부분 있으면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