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이메일 제출 양식 질문

공모전 이메일 제출 양식 질문

작성일 2023.07.13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공모전 공고문에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하라고만 되어 있어서요. 이메일 양식을 어떻게 해서 제출해야 할까요?


#공모전 이메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공모전 이메일 제출 양식은 주로 공모전 주최 측에서 별도로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일반적인 이메일 양식을 따르면 됩니다. 이메일 제출 시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이메일 제목: 공모전명 및 참가자 정보 (예: [공모전명] 참가신청서 제출 - 홍길동)

2. 본문 내용:

- 참가자 정보: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소속 (학교, 회사 등)

- 공모전 참가 신청서: 필요한 경우 공모전 참가 신청서를 첨부하거나 본문에 작성합니다.

- 기타 필요한 정보: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 필요한 추가 정보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합니다.

3. 첨부 파일: 필요한 경우 공모전 참가 신청서나 기타 필요한 자료를 첨부합니다. 첨부 파일의 형식은 공모전 공고문에서 명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양식은 주최 측의 요구사항이나 공고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공모전 공고문을 자세히 확인하고 주최 측의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