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Buiness (줌미팅 비즈니스) 300명에서 large meeting으로 증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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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주간 600~800명 대상으로 강의를 하게되어 인원을 늘려야하는데, 줌 비즈니스(제한인원 300명)에 1000명 이내에서 인원을 추가할 수 있는 large meeting 기능을 이용해보려는 과정에서 궁금사항이 생겨서요. (large meeting 기능 없는 기본 '줌 비즈니스'는 사용해봤습니다.)
줌 비즈니스는 최소 10개 계정을 구입해야해서 '한 달' 단위로 구입해도 x10 이 되어 월 $199가 되는건 알고있습니다. 구입과정에서 '월간 - 비즈니스'로 선택하면 [대규모회의(large meeting)] 옵션이 보입니다.
500명 이상은 될것같아 '참가자 1000명'으로 선택했는데, 이 부분에도 계정 선택하는게 있어서요.
계정에 대하여 궁금한 것이 있습니다.
1. 처음 '줌 비즈니스' 자체를 선택했을 때 10개 계정은 어떤 의미인가요?
2. 다음 단계 '대규모 회의'에서 증원을 하며 선택한 카테고리의 계정은 몇으로 설정해야 할까요?
1. 번 항목은 10개 계정이면, 동시간대에 강사 10명이 각기 다른 계정으로 줌을 오픈해서 참가자들이 참여하는건가요?
사실 계정이 4개정도면 충분한 상황이었는데, 그럼 2. 번 항목에서 계정을 4로 하면 될까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급해서요~
그리고 줌은 한국어로 문의하거나 전화할 수 있는곳이 없는게 맞나요?
#zoom busi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