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홀 비자 만료 문의 !!! 너무 급합니다 ㅠㅜ

캐나다 워홀 비자 만료 문의 !!! 너무 급합니다 ㅠㅜ

작성일 2023.05.30댓글 5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현재 캐나다에 있지 않고 다른 나라에 거주중 인데요.
캐나다 워홀 비자가 이번 6/6까지 유효한데 이 사실을 뒤늦게 알아서 연장할 기간도 놓쳐버리고
그렇다고 지금 제가 캐나다에 있는 것도 아니고 캐나다 워홀 비자는 또 한국에 있는 지라..
캐나다 당장 입국이 어려울 것 같은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ㅠㅜ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라 저 얼마 남지 않은 워홀 비자가 저한테 너무 소중합니다..
개인 사정 때문에 캐나다에 계속 거주하지 못하고 한국에 갔다 다른 나라에 지금 와있는건데요 ㅠㅜ
연장이 된다면 연장하고 캐나다에 머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ㅠㅜㅠ
너무 생각 없이 움직여서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요..

유학원에 상담을 요청해도 지금 당장 캐나다에 오려면 학생 비자를 받아야만 올 수 있다는 얘기들 뿐인데 제가 학교를 다닐 수 있을 정도의 돈이 충분치 않아서 어떻게 해야 할 지 까마득합니다 ㅠㅠㅠ
 
지금이라도 비지터 or 워홀 비자 연장 신청을 넣어 놓고 한국 가서 워홀 비자를 챙겨 캐나다로 며칠 안에 가야 하는 건지 ㅠ 만료 직전이라 입국 시켜주지도 않을게 뻔하지만,, 정말 머리가 너무 복잡해서..
 방법이 있다면 도움 요청을 하고 싶습니다 ㅠ...
이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어떻게 해결 하셨나요..
그냥 지금 캐나다 워홀 비자고 뭐고 다 포기하고 한국 가는 게 답인 건지..


#캐나다 워홀 #캐나다 워홀 현실 #캐나다 워홀 나이 #캐나다 워홀 현실 디시 #캐나다 워홀 여자 #캐나다 워홀 신청 기간 2024 #캐나다 워홀 카페 #캐나다 워홀 비자 #캐나다 워홀 영주권 #캐나다 워홀 인비테이션 기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캐나다 SOS 유학원 입니다. 남겨주신 내용 잘 확인 하였으며 캐나다 워홀 비자 관련 정보 공유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캐나다 워홀 비자는 연장을 할수가 없으며 1년안에 무조건 캐나다 입국을 하셔야 하는 비자 입니다. 지금으로서는 6월 6일 전에는 무조건 입국을 해야 그 날로부터 1년 워홀 비자를 받게 되기 때문에 지금으로서는 다른 방법은 없을듯 합니다. 코업 비자를 받고자 하는것은 아니라고 보여지며 관광비자는 일을 하는데 아무런 도움을 받을수 없는 부분이기에 지금 워홀을 사용 하려면 무슨일이 있어도 6월 6일 안에는 입국 하셔야 그 입국날로 부터 1년 워홀 받게됩니다.

그리고 말씀 주신거 중에 워홀 비자가 한국에 있다는 얘기는 승인서가 한국에 있다는 얘기이신가요? 보통 승인서는 이민국 계정에서 프린트해서 그걸 가지고 입국 하시면서 워홀 비자로 변경을 하는 것이기에 인터넷 사용만 가능하시다면 여권, 워홀 승인서만 가지고도 입국이 가능하시기에 이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혹시나 내용중에 다른 부분이 있다면 글 답변확정후 아래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계획 하신대로 잘 진행 되시길 바라며 질문 하신 부분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유학 이민 비자 업무 하고 있는 브라이언입니다.

워홀 비자는 아니고 워홀 승인서류가 6월 6일까지 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 워홀 승인서는 연장이 되지 않습니다.

1. 6월 6일전에 캐나다에 입국하셔서 워킹비자를 받지 않으면 지금의 워킹홀리데이 승인은 취소가 됩니다.

2. 6월 6일 이후에 캐나다에 학생비자(신청해서 승인 받아야 가능)나 관광비자(eTA 신청으로)로는 입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를 추천해드립니다.

1. 캐나다의 이민/영주권이 아주 소중하다면 최대한 빨리 현재 거주 나라에서 캐나다행 비행기티켓을 알아보세요

2. 6월 6일전에 캐나다 오셔서 워킹홀리데이 비자 받고 그 다음날 바로 나가셔도 됩니다.

3. 다시 현재 거주하는 나라로 돌아가셔서 정리하시고(렌트집, 핸드폰, 은행, 일자리 등등 정리하는데 1~2개월을 걸리지요)

4. 캐나다에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있으니 다시 입국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다시 오셔서 캐나다에서 일을 하시고 이민/영주권 준비하세요

워킹홀리데이는 입국일로부터 1년이 나오며 그 기간안에 재입국 하시는데도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캐나다워홀카페 운영 스탭이 답변 작성합니다 ^^

워홀합격레터 기한은 연장할수 없습니다 ㅠ

만약 합격하게 기한내에 캐나다에 입국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다시 워홀 지원은 가능합니다 (23년 변경된 내용)

잘 고민해서 결정하세요 ㅠ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준비방법은 캐나다워홀카페에 모두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준비하세요

cafe.naver.com/gocan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가 현재 캐나다에 있지 않고 다른 나라에 거주중 인데요.

캐나다 워홀 비자가 이번 6/6까지 유효한데 이 사실을 뒤늦게 알아서 연장할 기간도 놓쳐버리고

그렇다고 지금 제가 캐나다에 있는 것도 아니고 캐나다 워홀 비자는 또 한국에 있는 지라..

캐나다 당장 입국이 어려울 것 같은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ㅠㅜ

질문내용이 명확치 않내요.

워홀비자가 이번 6/6일까지 유효하다는 것은 이미 워홀비자 승인을 받았다는 의미인가요?

만약 이미 승인되었다면 6월6일 전에 캐나다 들어와서 정식 워킹비자를 받고 다시 나가도 됩니다.

승인레터는 복사본으로 캐나다 입국해도 됩니다.

이 경우라면 아무 문제없습니다.

초대장이 나와서 6/6일까지 비자 신청을 해야 하는거라면?

온라인으로 비자 진행이 다 되니 유학원과 상의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신청인 한국에 없어도 됩니다.

서류준비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아는분을 통해 진행할수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정리가 안되네요.

다른나라 있는거, 한국에 없는거... 뭐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캐나다 밖이면 다 똑같은거니깐요.

근데 6월 6일이란게,

현재 워홀비자가 있고, 그 워홀비자의 만료일이 2023년 6월 6일로 이해가 되네요.

즉, 2022년 6월 7일에 캐나다에 입국했고,

그래서 워홀비자 시작일은 2022년 6월 7일

그리고 워홀비자 만료일은 2023년 6월 6일

이런 구조라면....

이 질문은 왜 했을까?부터가 질문입니다.

워홀로 캐나다 영주권... 이라고 얘기하는데,

워홀이 끝나가는데(사실상 끝), 과연 뭘로 연장하는게 영주권과 상관이 있느냐? 이구요.

비지터? 연장해서 어쩔려구요. LMIA라도 진행하실건가요?

학생비자? 연장해서 학교/학원 다니실건가요?

워홀비자 연장은 불가능하구요.

LMIA 혹은 흔히 스폰서 취업비자라고 하는건,

굳이 Visitor가 아니고 그냥 무비자(ETA승인 받고 왕복티켓)만으로도 입국이 가능하구요.

한국에서 만료된 워홀비자를 챙겨서 입국을 왜 굳이 해야하는지가 의문인 질문인거죠.

객관적으로 뭔가 미련이 있다. 뿐이 안보이구요.

과연 그 미련이란게 의미 있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또 다른 부분으로 보자면,

만약 23년 6월 6일까지 입국해야하는 상황인데... 입국을 못하는 상황이라면....

그건 님의 잘못이고, 님의 운명입니다.

23년 6월 6일까지 입국해야하는 비자를 이미 받아놓고선,

23년 5월 30일에 이런 질문을 하는 스스로를 반성하시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보통 23년 6월 6일에 입국만료라면... 최소 1달전에라도 날자체크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님 말대로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인데... 이렇게 안일한 상황이라면...

글쎄요.

남에 의해서(주로 결혼이겠죠) "영주권"을 받는 상황이 아닌이상...

스스로 "영주권"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네요.

뭐라 욕해도 댓글 안볼겁니다.

님 인생인거고, 답이 없는건 스스로 아실듯.

뭐 지금 상황에 답이 없다고, 인생에 답이 없는건 아니니깐요.

스스로 돌이켜 생각해보시고...

상황은 이미 발생했습니다.

본인이 고치려는 시도라도 해보시죠.

즉, 뭐랄까요?

후자의 상황이라면, 지금 체류하는 국가를 벗어나서 한국을 통해 바로 캐나다로 비싸더라도 티켓팅을 하는게 오히려 답이 아닐까 싶네요. 평생에 1회인 캐나다 워홀기회를 그냥 날리는 것보다는 나을건데 말이죠.

다시 말하지만, 댓글 안볼건데요.

저에게 항의라도 해서 님이 속이라도 편하면 다행인데,

전자의 상황이라면,

님이 연장을 한다 해서, 6월 6일 이후에 캐나다 체류가 의미가 있나요?

그 체류를 통해서 영주권은 가능하신가요?

그 체류가 의미가 있을려면, 6월 6일 전에 캐나다에 입국부터 하시는게 의미가 있는것이겠죠.

객관적으로 보세요.

지금 상황에서는 도대체 왜? 무엇을? 연장해야하는지 조차 모르겠네요.

캐나다 워홀비자 만료후 한달 체류 할...

워홀 비자 만료 후에 딱 한달만 더 체류했다가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이같은... 사실 너무 번거로워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서 유학 이민 비자 업무...

캐나다 워홀 비자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4월초 캐나다 워홀비자만료였던... cic에 비자 연장 문의를 했는데 답이 없고 캐나다... 너무 형식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당장 캐나다를 가서...

캐나다 워홀비자연장관련 문의드립니다.

... 3월 만료워홀러& 내년 5월 캐나다 컬리지 입학예정자입니다. 궁금한것이있어 문의드립니다! 제가 3월에 워홀이 만기가되어서 5월 컬리지입학전까지 비자 연장을...

캐나다 워홀 인비 기간 만료

... 캐나다 워홀 만료가 되셨다면 아쉽지만 재신청을 하셔야... 코업비자를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글로벌인재연수원 상담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