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신청, 수강 질문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현재 학점은행제 학습자 등록 >결제<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후 우편 발송 절차를 거쳐야 하는 것 같은데 동봉해야 하는 서류는
1. <신청서>와 <제적증명서>(현재 4년제 대학 재학 중)만 출력하여 넣고, 우편 봉투 표면에 접수증만 붙여 보내면 되는 건가요?
2. 그리고 우편을 발송하고 학습자 등록이 >완료<되어야 학점은행제에서 본격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건가요 아님 발송 후 바로 강의를 들어도 되는걸까요?
2가지 질문 답변 부탁드립니다!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기간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방법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디시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취소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확인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변경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수정 #학점은행제 학습자등록 제출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