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의 철학자이자 도교의 창시자인 노자는 하늘과 땅과 인간이 본질적으로 자비롭지 않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노자의 철학에 따르면 인의 개념은 주관적이고 인간 중심적이며 인간의 가치와 판단을 자연 세계에 부과합니다.
Lao Tzu의 관점은 우주의 기본 원리 또는 자연 질서를 가리키는 도에 대한 그의 이해에서 비롯됩니다. 도는 의도나 판단 없이 작동하는 비인격적인 힘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하늘과 땅은 자연 질서의 일부로서 인간과 같은 의도나 인의를 나타내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Lao Tzu는 "무작위"또는 "힘든 행동"을 의미하는 Wu Wei의 아이디어를 강조했습니다. 인간의 욕망이나 가치관을 세상에 강요하기보다 도의 자연스러운 흐름에 맞추는 것을 제안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은 도, 하늘 또는 땅의 고유한 특성이 아니라 인간의 구성물로 간주됩니다.
맏아들에 대한 언급과 관련하여 노자의 철학이 맏아들의 믿음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ao Tzu의 가르침은 Tao의 본질과 그것과 조화롭게 사는 원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맏아들을 포함한 개인이 노자의 관점에 동의하느냐 동의하지 않느냐는 개인의 믿음과 해석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