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비문학 독서

고1 비문학 독서

작성일 2023.08.04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고1인데 독서를 마더텅 고1은 이미 했고 마더텅으로 고2하고 있어요. 방학이라 하루에 3지문씩 풀었더니 벌써 1/3정도를 다 했어요.. 이 책 끝내면 어떤 책을 해야할까요..? 인강을 들어야하나요? 다들 비문학은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한달이면 책 1권이 끝나버려요..


#고1 비문학 지문 모음 pdf #고1 비문학 문제집 추천 #고1 비문학 #고1 비문학 지문 #고1 비문학 문제집 #고1 비문학 오르비 #고1 비문학 문제 #고1 비문학 교재 #고1 비문학 과학 지문 #고1 비문학 지문 pdf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전문 상담사 - 취미가조아 - 입니다.

제가 아는 정보들을 작성하여 도움될수 있는 수기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답변:

비문학 독서에 대한 질문입니다. 고1이시고 이미 고1 독서를 마쳤습니다.

현재는 고2 독서를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방학 동안 매일 3 지문씩 푸셨더니 이미 1/3 정도를 마쳤다고 하네요.

이 책을 마치면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궁금하시군요. 인강을 듣는 것이 좋을까요? 지문 독서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다들 말하지만 한 달이 지나면 이미 한 권의 책을 끝내버리기 때문에 걱정스러우시네요.

먼저, 지문 독서를 지속적으로 해 나가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문학 도서는 다양한 시대와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역사나 사회적인 이해를 넓힐 수 있습니다.

따라서 꾸준한 독서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고1 비문학 독서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좀더 높은 수준의 도서를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계고전이나 철학, 과학, 예술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도서를 선택해 보세요.

이를 통해 지식이 향상되고 사고력이 발전할 것입니다.

인강은 선택 사항입니다. 인강은 강의를 듣고 실시간으로 질문에 대답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읽고 이해하는 과정이 미흡해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학습 방식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고1 비문학 독서를 꾸준히 하여 독서 능력을 향상시킨 후에는 자신의 관심사나 목표에 맞는 도서를 선택하여 읽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독서는 지식과 경험을 넓힐 수 있는 소중한 방법 중 하나이니 즐겁게 계속 독서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다면 답변확정을 추가로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추가질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인강 듣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비문학은 문장은 정교하게 읽고, 문단별로는 머릿속에 정리하면서 읽고, 글의 구조를 파악해가며 읽는 독해습관을 갖춰야해요.

떠먹는 국어독서라는 비문학 문제집으로 시험에 자주 나오는 지문 성격에 알맞은 독해방법을 배우고, 문제풀며 독해 트레이닝을 거쳐 안정적인 독해습관을 습득하고 독해력을 향상시켜 보세요.

떠먹는 국어독서에는 경제나 과학 지문 등에 자주 나오는 그래프나 도표 읽는 법 같은 유용힌 팁과 유형별로 문제푸는 법 같은 팁도 많이 알려주기 때문에 비문학 초심자도 실전적인 접근법을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예비고1 독서 비문학

안녕하세요 예비고1 인데요 현재 비문학 독서 매삼비 마더텅 기출 다 돌린 상태인데 독해력이 아직 안느는거 같아서 다른 책사서 독해력을 키우고 싶은데 뭘 사서 공부하면...

비문학 독서 공부법..

예비고1인데ㅠㅠㅠ 고1 국어 기출 풀어봤는데 너무어려워요.. 약 한달뒤에 고등학교... 비문학 독서에 대한 공부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비문학 독서를 통해 읽기 습관을...

비문학 독서 수특

비문학 잘 못푸는데 수특 풀어도 되나요 고3임.. 지금 수특을 풀어야 하는 게 맞을지 아니먄 다른 고1,2 수준 문제집을 플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고3 학생이라면 수특을 푸는...

고1 비문학

... 마더텅 고1 독서는 영미권에서 유명한 비문학 시리즈로, 주로 영어권 작가들의 작품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작품들을 포함하고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