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er build up 답지 좀 주세요

grammer build up 답지 좀 주세요

작성일 2023.09.05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19년째 선생님도 매월 시험보는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이가람 선생님입니다.

2021년_중2_비상(김진완)_6과_[14]Grammar Build Up 객관식

1) ③

2) ③

3) ③: 의미상의 주어를 밝힐 때 보통 ‘for+목적격’을 사용하나,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올 경우 ‘of+목적격’을 사용함.

4) ⑤

5) ①: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가 ‘of+목적격’이 왔으므로 빈칸에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온다.

6) ①: 가주어 It의 자리이다.

7) ④: 첫 번째 it은 가주어이고, 두 번째 it은 비인칭 주어이다.

8) ③: 가주어 it 진주어 to do

*do one's best 최선을 다하다

9) ②: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to부정사 앞에

‘for(of)+목적격’으로 나타낸다.

• for+목적격 - 일반적인 경우

• of+목적격 -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쓰인 경우 (kind, nice, foolish, stupid, polite, rude 등)

10) ⑤: It이 가주어이므로 진주어로 쓰이는 to부정사가 와야 한다. to부정사의 부정은 to 앞에 not을 붙여서 표현한다.

11) ④: 진주어-가주어 문장은 to부정사처럼 긴 주어가 올 때 to부정사를 문장의 뒤로 보내고 원래 주어 자리에 가주어 It을 쓴다.

12) ①: of, 나머지는 for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일반적으로 ‘for+목적격’으로 쓰며,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쓰였을 경우에는 ‘of+목적격’으로 쓴다.

13) ⑤: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careless(부주의한)와 같이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으로 쓴다. 나머지 일반적인 경우는 ‘for+목적격’을 쓴다.

14) ④: hate (v.) (무엇을) 몹시 싫어하다 (n.) 증오

빈칸 순서대로, important, interesting, great, easy이다.

15) ⑤: ⓐ, ⓔ빈칸에는 of가, ⓑ, ⓒ, ⓓ 빈칸에는 for가 들어간다.

16) ①

17) ⑤: 진주어인 to 부정사구에서 행위의 주체를 밝힐 때 ‘for+목적격’의 형태를 to 부정사 앞에 사용하며,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의 형태로 to 부정사의 의미상 주어를 밝혀준다.

18) ③: 가주어 it, 진주어 to get up early 형태로 알맞게 영작한다.

19) ②: 진주어-가주어 문장은 to부정사처럼 긴 주어가 올 때 to부정사를 문장의 뒤로 보내고 원래 주어 자리에 가주어 It을 쓴다.

20) ③: It (가주어) + for+목적격 + to부정사(진주어)

21) ②, ⑤

22) ③, ④

23) ⑤: 가주어 It

①, ③, ④ 비인칭 주어 It ② 대명사 It

24) ⑤: 가주어

①, ② 대명사 It ③ 비인칭 주어 It ④ 강조

25) ④: 가주어

① 대명사 It ②, ③ 비인칭 주어 It ⑤ 강조

26) ④: 가주어

①, ③, ⑤ 비인칭 주어 It ② 대명사 It

27) ④: 가주어

①, ② 대명사 It ③ 강조 ⑤ 비인칭 주어 It

28) ④: 가주어 It

①, ② 비인칭 주어 It ③ 대명사 It ⑤ 강조 용법의 It

29) ③: 가주어 It

①, ② 비인칭 주어 ④ 대명사 It ⑤ 강조 용법의 It

30) ④: 가주어 It

①, ⑤ 대명사 It ②, ③ 비인칭 주어 It

31) ①: 가주어 It

②, ⑤ 대명사 It ③, ④ 비인칭 주어 It

32) ④: 가주어 It

①, ⑤ 비인칭 주어 It

②, ③ 대명사

33) ③: 가주어 It, 나머지는 대명사 It

34) ⑤: 가주어 it

①, ③ 비인칭 ②, ④ 대명사

35) ④, ⑤: 가주어 It, 나머지는 비인칭 주어 It

36) ①, ③: 가주어 It

②, ⑤ 비인칭 주어 It, ④ 대명사 It

37) ④: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진주어)

①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감정의 원인)

②, ③, ⑤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38) ④: to부정사의 명사적용법(주어)

① 부사적용법(목적)

② 부사적용법(감정의 원인)

③ 명사적용법(보어)

⑤ 형용사적용법

39) ⑤: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진주어)

①, ④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②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목적)

③ be going to용법

40) ⑤: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나머지는 명사적 용법

41) ④: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2) ②: 대명사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3)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4) ③: 특정한 주어가 없는 문장(날씨, 계절, 시간, 명암 등)에서 주어로 쓰이는 비인칭 주어 It이다.

나머지는 가주어 It이다.

45) ②: 날씨를 나타내는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6) ①: 가주어 It, 나머지는 비인칭 주어 It

47) ⑤: 가주어 It, 나머지는 대명사 It

48)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9) ④: 대명사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0)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1)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2) ④: It - that 강조, 나머지는 가주어 It

53) ③: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4) ③: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5)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6) ④: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7) ①, ④: ② to diligent → to be diligent

③ to going → to go

⑤ easily → easy

58) ②, ⑤: ② 대명사 it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9) ①, ③: ① 비인칭 ② 대명사 ③ 가주어

④ 대명사 ⑤ 대명사

60) ④: ① for → of

② skating → skate

③ we to flying → us to fly

⑤ his → him

61) ④: ① which → to

② playing → play

③ get up → to get up

⑤ Is that → Is it

62) ②, ④: ① for she → for her

③ to having → to have

⑤ for him → of him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를 나타날 때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으로 쓴다.

*rude 무례한

63) ①, ⑤: ① for → to

⑤ playing → play

64) ①: ⓐ Its →It’s

ⓑ that → it

ⓓ by me → for me

ⓕ that → it

ⓖ swimming → swim

65) ③: ⓐ ‘가주어 It ~ 진주어(to부정사)’ 구문으로 It was careless of her to break the dishes.가 올바른 문장이다.

ⓑ cruel은 사람의 성향을 나타내므로 의미상의 주어 앞에 for가 아닌 of를 써야 한다.

ⓔ 의미상의 주어는 목적격으로 표기해야 하기 때문에 Jimin’s는 Jimin으로 고친다.

ⓕ 일반적으로 의미상의 주어는 ‘for+목적격’으로 표기하므로 of는 for로 고쳐준다.

ⓗ 보어 자리이므로 부사 importantly를 형용사 important로 고친다.

1) ②: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2) ②: 코끼리만큼 많이 먹는다고 해야 자연스러우므로 much가 들어가야 하며, as ~ as 사이에는 원급을 쓴다.

3) ②: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4) ②: as와 as사이에는 형용사, 부사의 원급이 온다. ①번의 경우, (B)에 올 말로 big은 run과 의미상 어울리지 않는다.

5) ①, ③: 비교급+than ‘~보다 ...한’

동등 비교의 부정은 not as+형용사/부사+as로 ‘~만큼 ...하지 않은’의 의미이다.

열등비교는 less+형용사원급+than

6) ①: ⓐ be동사의 보어로 형용사가 적절하다.

ⓑ 동사를 꾸며주는 부사가 적절하다.

ⓒ 동사를 꾸며주는 부사가 적절하고, fast는 부사와 형용사 형태가 같다.

7) ②: 동등 비교의 부정은 not as+형용사/부사+as로 ‘~만큼 ~하지 않은’의 의미이다.

8) ⑤: [not/never+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하지 않은‘

9) ①: as 원급 as ~만큼 ...한

10) ①: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1) ②: as love as → as lovely as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2) ③: ① tallest → tall ② faster → fast

④ harder → hard ⑤ heavier → heavy

13) ②: as taller as → as tall as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4) ③, ⑤: ③ as good as → as well as

⑤ as many as → as much as

15) ②: ‘그는 뱀만큼 크다’라는 표현은 어색하다.

16) ⑤: The new table is twice as expensive as the old one.

17) ⑤: as many as possible → as much as possible

18) ①: → I didn’t eat as many apples as you.

19) ③: 고치지 않는다.

20) ⑤: → Yumin has more homework than Sumin has.

21) ④: 키가 큰 순서대로 Mark-Brad/Sally-Eric/James

22) ③: ① → Tom is not as fat as Paul.

② → Paul is taller than Jerry.

④ → Jerry is not taller than Tom.

⑤ → Jerry is as fat as Paul.

23) ③: ① → Yujin is not as tall as Subin.

② → Sehwa is taller than Yujin.

④ → Sehwa is as old as Yujin.

⑤ → Subin is taller than Sehwa.

24) ④: → David is older than Mike.

25) ③: → Ron is smaller than Joan.

26) ④: → Taewon can’t run as fast as Sumin.

27) ④: ① → Mina is smaller than Anne.

② → Anne is as old as Mina.

③ → Jinho is as heavy as Anne.

⑤ → Anne is as young as Mina.

28) ⑤: Karl은 Bolt만큼 빠르지 않다.

① as old as → not as old as

② twice as old as →two years younger than

③ not as tall as → taller than

④ not as heavy as → as heavy as

29) ②, ③, ⑤

: [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한/하게’라는 의미로 둘을 비교하여 두 대상의 정도가 같음을 비교한다.

[형용사/부사의 비교급+than] ‘~만큼 ~한’

[not 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하지 않은‘

도움이 되었나요?^^

열공하시고,

저희 길벗아카데미에 대한 내용도 한번 보시고 오셔서 같이 공부하면 좋겠습니다!

단어공부는 길벗아카데미의 특징입니다. 6일만에 1회독하는 암기비법!

저희 길벗아카데미를 목동대표학원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으로 만들어 준 비법서와 워드북입니다.

6일 만에 1회독 하도록 관리해서 2회독 부터는 더 빨리 끝내도록 하여 수학,영어에 대한 기초를 튼튼하게 해주는 학원 교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9관입니다.

2005년 개관한 길벗 아카데미는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 이렇게 주요 세 과목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며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매월 선생님도 시험보는 학원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최초로 소수정예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레벨에 맞추는 수업을 하며 지식뿐만 아니라 인성과

진로교육도 중요하게 여겨서 담임뿐만 아니라 여러 상담선생님과 교장,교감선생님 출신인

교육관들께서도 진로, 진학 상담도 언제든지 해 주시고 있습니다. 성적 향상이 절시하다면

목동 대표학원인 저희 길벗아카데미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을 찾아주세요~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는 16대의 학원버스가 서울 대부분 지역(강서, 영등포, 광명, 마포 등)에 운행되고 있어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원에 올 수 있고 귀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도우미가 탑승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차량 이용비는 무료입니다.

* 목동대표학원: 길벗아카데미 목동 중고등학교 수학영어국어내신전문학원

* 학원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상담전화: 02-2062-1858

찾아오시는 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19년째 선생님도 매월 시험보는 목동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

이가람 선생님입니다.

2021년_중2_비상(김진완)_6과_[14]Grammar Build Up 객관식

1) ③

2) ③

3) ③: 의미상의 주어를 밝힐 때 보통 ‘for+목적격’을 사용하나,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올 경우 ‘of+목적격’을 사용함.

4) ⑤

5) ①: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가 ‘of+목적격’이 왔으므로 빈칸에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온다.

6) ①: 가주어 It의 자리이다.

7) ④: 첫 번째 it은 가주어이고, 두 번째 it은 비인칭 주어이다.

8) ③: 가주어 it 진주어 to do

*do one's best 최선을 다하다

9) ②: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to부정사 앞에

‘for(of)+목적격’으로 나타낸다.

• for+목적격 - 일반적인 경우

• of+목적격 -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쓰인 경우 (kind, nice, foolish, stupid, polite, rude 등)

10) ⑤: It이 가주어이므로 진주어로 쓰이는 to부정사가 와야 한다. to부정사의 부정은 to 앞에 not을 붙여서 표현한다.

11) ④: 진주어-가주어 문장은 to부정사처럼 긴 주어가 올 때 to부정사를 문장의 뒤로 보내고 원래 주어 자리에 가주어 It을 쓴다.

12) ①: of, 나머지는 for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일반적으로 ‘for+목적격’으로 쓰며,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가 쓰였을 경우에는 ‘of+목적격’으로 쓴다.

13) ⑤: to부정사의 의미상의 주어는 careless(부주의한)와 같이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으로 쓴다. 나머지 일반적인 경우는 ‘for+목적격’을 쓴다.

14) ④: hate (v.) (무엇을) 몹시 싫어하다 (n.) 증오

빈칸 순서대로, important, interesting, great, easy이다.

15) ⑤: ⓐ, ⓔ빈칸에는 of가, ⓑ, ⓒ, ⓓ 빈칸에는 for가 들어간다.

16) ①

17) ⑤: 진주어인 to 부정사구에서 행위의 주체를 밝힐 때 ‘for+목적격’의 형태를 to 부정사 앞에 사용하며,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의 형태로 to 부정사의 의미상 주어를 밝혀준다.

18) ③: 가주어 it, 진주어 to get up early 형태로 알맞게 영작한다.

19) ②: 진주어-가주어 문장은 to부정사처럼 긴 주어가 올 때 to부정사를 문장의 뒤로 보내고 원래 주어 자리에 가주어 It을 쓴다.

20) ③: It (가주어) + for+목적격 + to부정사(진주어)

21) ②, ⑤

22) ③, ④

23) ⑤: 가주어 It

①, ③, ④ 비인칭 주어 It ② 대명사 It

24) ⑤: 가주어

①, ② 대명사 It ③ 비인칭 주어 It ④ 강조

25) ④: 가주어

① 대명사 It ②, ③ 비인칭 주어 It ⑤ 강조

26) ④: 가주어

①, ③, ⑤ 비인칭 주어 It ② 대명사 It

27) ④: 가주어

①, ② 대명사 It ③ 강조 ⑤ 비인칭 주어 It

28) ④: 가주어 It

①, ② 비인칭 주어 It ③ 대명사 It ⑤ 강조 용법의 It

29) ③: 가주어 It

①, ② 비인칭 주어 ④ 대명사 It ⑤ 강조 용법의 It

30) ④: 가주어 It

①, ⑤ 대명사 It ②, ③ 비인칭 주어 It

31) ①: 가주어 It

②, ⑤ 대명사 It ③, ④ 비인칭 주어 It

32) ④: 가주어 It

①, ⑤ 비인칭 주어 It

②, ③ 대명사

33) ③: 가주어 It, 나머지는 대명사 It

34) ⑤: 가주어 it

①, ③ 비인칭 ②, ④ 대명사

35) ④, ⑤: 가주어 It, 나머지는 비인칭 주어 It

36) ①, ③: 가주어 It

②, ⑤ 비인칭 주어 It, ④ 대명사 It

37) ④: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진주어)

①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감정의 원인)

②, ③, ⑤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38) ④: to부정사의 명사적용법(주어)

① 부사적용법(목적)

② 부사적용법(감정의 원인)

③ 명사적용법(보어)

⑤ 형용사적용법

39) ⑤: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진주어)

①, ④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

②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목적)

③ be going to용법

40) ⑤: to부정사의 부사적 용법. 나머지는 명사적 용법

41) ④: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2) ②: 대명사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3)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4) ③: 특정한 주어가 없는 문장(날씨, 계절, 시간, 명암 등)에서 주어로 쓰이는 비인칭 주어 It이다.

나머지는 가주어 It이다.

45) ②: 날씨를 나타내는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6) ①: 가주어 It, 나머지는 비인칭 주어 It

47) ⑤: 가주어 It, 나머지는 대명사 It

48)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49) ④: 대명사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0) ②: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1)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2) ④: It - that 강조, 나머지는 가주어 It

53) ③: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4) ③: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5)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6) ④: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7) ①, ④: ② to diligent → to be diligent

③ to going → to go

⑤ easily → easy

58) ②, ⑤: ② 대명사 it

⑤ 비인칭 주어 it

나머지는 가주어 It

59) ①, ③: ① 비인칭 ② 대명사 ③ 가주어

④ 대명사 ⑤ 대명사

60) ④: ① for → of

② skating → skate

③ we to flying → us to fly

⑤ his → him

61) ④: ① which → to

② playing → play

③ get up → to get up

⑤ Is that → Is it

62) ②, ④: ① for she → for her

③ to having → to have

⑤ for him → of him (to부정사의 의미상 주어를 나타날 때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는 형용사 뒤에서는 ‘of+목적격’으로 쓴다.

*rude 무례한

63) ①, ⑤: ① for → to

⑤ playing → play

64) ①: ⓐ Its →It’s

ⓑ that → it

ⓓ by me → for me

ⓕ that → it

ⓖ swimming → swim

65) ③: ⓐ ‘가주어 It ~ 진주어(to부정사)’ 구문으로 It was careless of her to break the dishes.가 올바른 문장이다.

ⓑ cruel은 사람의 성향을 나타내므로 의미상의 주어 앞에 for가 아닌 of를 써야 한다.

ⓔ 의미상의 주어는 목적격으로 표기해야 하기 때문에 Jimin’s는 Jimin으로 고친다.

ⓕ 일반적으로 의미상의 주어는 ‘for+목적격’으로 표기하므로 of는 for로 고쳐준다.

ⓗ 보어 자리이므로 부사 importantly를 형용사 important로 고친다.

1) ②: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2) ②: 코끼리만큼 많이 먹는다고 해야 자연스러우므로 much가 들어가야 하며, as ~ as 사이에는 원급을 쓴다.

3) ②: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4) ②: as와 as사이에는 형용사, 부사의 원급이 온다. ①번의 경우, (B)에 올 말로 big은 run과 의미상 어울리지 않는다.

5) ①, ③: 비교급+than ‘~보다 ...한’

동등 비교의 부정은 not as+형용사/부사+as로 ‘~만큼 ...하지 않은’의 의미이다.

열등비교는 less+형용사원급+than

6) ①: ⓐ be동사의 보어로 형용사가 적절하다.

ⓑ 동사를 꾸며주는 부사가 적절하다.

ⓒ 동사를 꾸며주는 부사가 적절하고, fast는 부사와 형용사 형태가 같다.

7) ②: 동등 비교의 부정은 not as+형용사/부사+as로 ‘~만큼 ~하지 않은’의 의미이다.

8) ⑤: [not/never+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하지 않은‘

9) ①: as 원급 as ~만큼 ...한

10) ①: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1) ②: as love as → as lovely as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2) ③: ① tallest → tall ② faster → fast

④ harder → hard ⑤ heavier → heavy

13) ②: as taller as → as tall as

as+형용사/부사+as는 ‘~만큼 ...한’이라는 뜻으로 형용사, 부사의 원급을 이용하여 동등한 두 대상을 비교하는 동등 비교이다.

14) ③, ⑤: ③ as good as → as well as

⑤ as many as → as much as

15) ②: ‘그는 뱀만큼 크다’라는 표현은 어색하다.

16) ⑤: The new table is twice as expensive as the old one.

17) ⑤: as many as possible → as much as possible

18) ①: → I didn’t eat as many apples as you.

19) ③: 고치지 않는다.

20) ⑤: → Yumin has more homework than Sumin has.

21) ④: 키가 큰 순서대로 Mark-Brad/Sally-Eric/James

22) ③: ① → Tom is not as fat as Paul.

② → Paul is taller than Jerry.

④ → Jerry is not taller than Tom.

⑤ → Jerry is as fat as Paul.

23) ③: ① → Yujin is not as tall as Subin.

② → Sehwa is taller than Yujin.

④ → Sehwa is as old as Yujin.

⑤ → Subin is taller than Sehwa.

24) ④: → David is older than Mike.

25) ③: → Ron is smaller than Joan.

26) ④: → Taewon can’t run as fast as Sumin.

27) ④: ① → Mina is smaller than Anne.

② → Anne is as old as Mina.

③ → Jinho is as heavy as Anne.

⑤ → Anne is as young as Mina.

28) ⑤: Karl은 Bolt만큼 빠르지 않다.

① as old as → not as old as

② twice as old as →two years younger than

③ not as tall as → taller than

④ not as heavy as → as heavy as

29) ②, ③, ⑤

: [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한/하게’라는 의미로 둘을 비교하여 두 대상의 정도가 같음을 비교한다.

[형용사/부사의 비교급+than] ‘~만큼 ~한’

[not as+형용사/부사의 원급+as] ’~만큼 ~하지 않은‘

도움이 되었나요?^^

열공하시고,

저희 길벗아카데미에 대한 내용도 한번 보시고 오셔서 같이 공부하면 좋겠습니다!

단어공부는 길벗아카데미의 특징입니다. 6일만에 1회독하는 암기비법!

저희 길벗아카데미를 목동대표학원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으로 만들어 준 비법서와 워드북입니다.

6일 만에 1회독 하도록 관리해서 2회독 부터는 더 빨리 끝내도록 하여 수학,영어에 대한 기초를 튼튼하게 해주는 학원 교재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9관입니다.

2005년 개관한 길벗 아카데미는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 이렇게 주요 세 과목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며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매월 선생님도 시험보는 학원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최초로 소수정예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레벨에 맞추는 수업을 하며 지식뿐만 아니라 인성과

진로교육도 중요하게 여겨서 담임뿐만 아니라 여러 상담선생님과 교장,교감선생님 출신인

교육관들께서도 진로, 진학 상담도 언제든지 해 주시고 있습니다. 성적 향상이 절시하다면

목동 대표학원인 저희 길벗아카데미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을 찾아주세요~

목동 수학학원 목동 영어학원 목동 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는 16대의 학원버스가 서울 대부분 지역(강서, 영등포, 광명, 마포 등)에 운행되고 있어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원에 올 수 있고 귀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차량도우미가 탑승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차량 이용비는 무료입니다.

* 목동대표학원: 길벗아카데미 목동 중고등학교 수학영어국어내신전문학원

* 학원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상담전화: 02-2062-1858

찾아오시는 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grammar build up 동아 윤정미 답지좀

grammar build up 중2 2-1 1과 동아 윤정미 답지좀 주세요 급해요 동아 윤정미 2학년 1과 Grammar Build Up 답지 (2023년 기준) 안녕하세요! 2학년 1과 Grammar Build Up 답지를...

능률 김성곤 grammer build up

중1인데요ㅜㅜ 능률 김성곤 grammer build up 객관식 5과 답 있으신분 있나요?ㅠㅠ 아니면 여기 있는것들 알려주세요ㅜㅜ제발요ㅠㅠ 이것들 풀어주세요ㅜㅜ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