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 학교에서 자는법

코시국 학교에서 자는법

작성일 2021.05.20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요즘...이 아니라 한 1년전부터 코로나가 진심 말썽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2020년 때는 전부 온라인으로 했는데

지금 2021년은 1~3교시는 온라인으로하고 4~6교시는 학교에 등교를 해요

진심 강아지같습니다... 아침에 학교가는 것도 싫긴한데 고작 학교에서 2시간 몇십분 있겠다고

겁나 힘들게 걸어가는거 넘 힘들어요

글고 제가 요즘 잠을 많이 않자서 학교에서 잠이 오거든요

근데 또 멍같은게 책상이 하나하나 다 띄어져 있어서 자면 티가 많이나요

그니까 티 안나게 자는법 있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저도 요즘 학교에서 가끔식 밤을새면 잠을자긴 하는데 팁은 연필을 잡고 한 손으로 턱을 받치고 있으면 안걸리더리구요 그리고 업드리는 건 비추입니다 잠자는 것 보여서 바로 걸리거든요 그리고 기도하는 그런 느낌?으로 있어도 안걸히드라구요 이건 제 경험담이고요 이런건 뒷자리시면 더 잘안보입니다 그리고 앞에 키큰 친구가 앉아있다거나 맨 뒤자리면 더 안걸리고요 암튼 제 경험으로 이루워진 팁입니다 도움이 되셨을진모르겠네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1. 책을 많이 준비한다.

2. 책으로 앞을 가린다. 혹시 모르니 옆도 가리는걸 추천해본다. 옆 자리에 있던 친구가 선생님께 이를 수 있으나 이건 극소수의 확률이다.

3. 필기도구를 든다.

4. 필기하는척 잠자면 된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티안나게 자려고 여러 방법으로 노력해봤자 선생들 다 알거든요. 근데 대놓고 엎드려처자면 무시하는거같아서 기분 더러우니까 깨우거나 혼내는거고, 앉아서 졸거나 하는건 그래도 성의는 아예 싸가지가 없는건 아니니까 봐주는겁니다. 애들 공부 많이 하니까 피곤해하는거 이해해서 좀 졸아도 안깨우는거죠. 그니까 그냥 아예 없드리지만 말고 적당히 님 편한 자세로 졸면 됩니다. 뭐 연필들고 책보는척 이딴거 다 쓸모없어요.

그래도 깨우는 선생은 그냥 유도리없이 ㅈㄴ 빡빡한 쌤이거나, 아예 공부안하는 애들은 버리고 아직 공부해서 좋은 대학갈 가능성있는 애들만 골라서 챙기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