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손흥민 경기 직후 미국 NBC와 인터뷰 > 인기 게시물_old2

[스크랩] 손흥민 경기 직후 미국 NBC와 인터뷰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8-17 00:3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

진행자 (이하 진): 손흥민 선수가 저희를 찾아주셨는데 미국식 영어발음을 할 수 있다고 말하네요! 근데 지금 해달라고는 안 할게요 ㅎㅎ

 

손흥민 (이하 손): 제발요 ㅎㅎ 제게 흑역사를 만들지 말아주세요 ㅎㅎ

 

: 오늘 보여주신 모습은 흑역사랑은 거리가 멀었어요. 오늘 골은 정말 웅장한 골이었거든요. 정말 중요했던 게 그 골이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유지시켜 주는 듯 했거든요. 모든 선수들이 다 누노볼을 믿는 다는 느낌이 들었고요.

 

: 시작부터 우리들은 승리하길 원했고 다들 이길 수 있다 믿었어요. 공을 소유하지 못하면 쫓기는 기분이 들 때도 있지만 우린 그렇지 않았죠. 우린 즐겼고 공이 없을 때도 다들 싸웠어요. 믿을 수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줬죠. 비록 제가 골을 넣었지만 환상적인 팀 퍼포먼스에서 나온 거였죠.

">

: 역습을 위주로 당신, 베르바인 그리고 모우라를 앞에 두는 용감한 결정을 했었어요. 오늘 승리에 당신들의 전술적인 지식이 얼마나 큰 역할을 했나요?

 

: 저흰 시티가 공 소유권을 압도할 꺼란 걸 알았어요. 항상 공을 소유하는 축구를 하잖아요. 그러니 우린 좋은 전술적인 모양을 유지하면서 역습을 노리고 있었죠. 그들이 공격할 때 뒷공간이 열릴 걸 알았으니깐요. 그렇게 우린 역습을 했고 처음엔 실수를 좀 했었죠 특히 제가요. ㅋㅋㅋ

">

: 제가 좋지 못한 판단을 했었죠. 하지면 우린 공이 없어도 용감한 경기를 했고 환상적으로 재밌는 경기를 했죠.

 

: 미국서 보는 시청자에게 그 전술을 얼마나 훈련했는지 좀 알려주세요. 맨시티를 첫 경기에서 만날 꺼란 걸 알았잖아요. 그 시스템에 익숙해 지려고 얼마나 훈련 했나요?

 

: 여름에 새로운 매니저가 왔잖아요. 우리 모두 팀으로 복귀 했을 때 다 이 프로젝트에 참가를 시작한거죠. 프리시즌 내내 전술적인 훈련을 했죠. 우리 다 뭘 해야 할지 알아요. 제가 왼쪽에 갔을때, 오른쪽으로 갔을때 아니면 중앙으로 가거나 했을 때. 우린 다 뭘 해야 동료가 해야 하는 지 알죠.

">

: 최고 레벨의 축구 선수로써 이 장소에 6만명의 만원관중이 있다는 건 어떤 의미인가요?

 

: 제가 말할 필요가 있을까요? 느끼실 수 있으시잖아요. 티비에선 느끼기 힘드실지 모르셔도 인크레더블 하죠. 우리에게 팬 분들은 엄청난 에너지를 주시고 엄청난 서포팅을 해주세요. 팬 분들이 이렇게 오신지 얼마나 되셨나요? 12개월 이상이죠? 엄청난 긍정적인 힘을 불어넣어줬어요.

">

: 긍정적인 에너지를 이야기 하시는데 오늘 토트넘을 보면 그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졌고 용감함에 대해서도 많이 말했는데 모두가 용감하게 플레이 하는 게 보였고 이제 그걸로 인해 모인 이 열기가 올 시즌에 무언가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그런 열기라고 생각하시나요?

 

: 네 그럴수 있으면 좋겠어요. 시즌은 기니깐 너무 벌써부터 축제 기분에 젖고 싶지는 않아요. 맨시티를 이긴 건 큰 일이지만 이제 첫 경기고 한 경기 한거 뿐이에요. 몇 몇 경기에선 결과를 못 가져올 수도 있고 나쁜 결과가 나올수도 있죠 하지만 긍정적인 건 유지하면서 시즌 끝 까지 치루는 게 중요해요. 우린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하는 거잖아요. 그러니깐 즐겨야죠.

">

: 해리 케인이 돌아와도 자리가 없겠네요. ㅋㅋㅋㅋ

 

: 그의 자리는 언제나 있어요. 걱정말아요.

 

ㅊㅊ - https://www.fmkorea.com/best/3838324064


추천0 비추천 0
냥냥왕왕 profile_image 작성여부

캬 멋있다

여자친구는버디 profile_image 작성여부

마지막 말 멋지네

  • 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