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레알, 라리가-CVC 관련 성명문 게시(번역O) > 인기 게시물_old2

[공홈] 레알, 라리가-CVC 관련 성명문 게시(번역O)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8-06 03:10 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레알 마드리드는 LaLiga와 CVC 펀드 간의 합의가 발표되기 전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 계약은 레알 마드리드의 참여 없이 그리고 그들도 모르게 이루어졌으며 LaLiga는 오늘 처음으로 우리가 계약 조건에 제한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 클럽은 경쟁에서 상업화를 위한 시청각 권한을 3년 동안 할당했습니다. 기만적인 구조를 사용하는 이 계약은 50년 동안 법률에 반하여 클럽에서 시청각 권리의 10.95%를 몰수합니다.

 

 - 협상은 경쟁 절차 없이 진행되었으며 CVC 펀드와 합의한 경제 상황은 연간 20% 이상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이탈리아 및 독일 리그와 유사한 거래를 시도했지만 실패한 것은 바로 이 기회주의적 펀드입니다.

 

 - 레알 마드리드는 투자자들에게 42개의 1부리그 및 2부 리그 클럽의 미래와 이 50년 동안 자격을 갖춘 클럽의 미래를 제공하는 운영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레알 마드리드는 합의와 119년 역사상 유례가 없는 막대한 자본 손실을 논의하기 위해 타협 파트너 총회를 소집할 것입니다.

 

ㅊㅊ ㅍㅋhttps://www.fmkorea.com/best/3810806871


추천0 비추천 0
두잇두잇두잇 profile_image 작성여부

요약 : 한줄 요약 돈 빌려주고 중계권료로 몇배로 가져갈 예정 (50년동안 10프로)

냥냥냥왕왕왕 profile_image 작성여부

미친놈들이네 라리가도 ㅋㅋ 그걸 레바빼고 협상하냐 ㅋㅋ

  • 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인기 게시물_old2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