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감지 스코프 업데이트(비켄디 월광모드 업데이트) > .

열 감지 스코프 업데이트(비켄디 월광모드 업데이트)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1-01-07 14:09 댓글 1건


안녕하세요 생존자 여러분

올해 첫 LAB 실험이 곧 시작됩니다! 모든 것을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게임에 새로운 애착을 버리고 그것을 뽐낼 특별한 날씨 설정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열적 범위 소개!

기존의 망원경 광경과는 달리 열전경은 물체가 방출하는 적외선을 감지하여 그 배경에 뚜렷이 나타나게 한다. 이 새로운 장비 덕분에, 플레이어들은 어둠, 연기, 또는 나무와 덤불에 가려진 적을 더 잘 탐지할 수 있는데, 이것은 기존의 범위로는 어려울 수 있다.

열적 범위는 낮은 조도의 영역에서 가장 잘 활용되기 때문에, 이 테스트를 위해 비켄디의 달빛 모드를 다시 도입하려고 합니다! 모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일정

1월 7일, 14:00 KST - 1월 11일, 16:00 KST / 1월 7일, 05:00 UTC - 07:00 UTC

LAB: 위에 명시된 서비스 일정 중에 두 PC/콘솔 모두에서 열 범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

비켄디 - 달빛

기존 세계의 BR 규칙이 적용됩니다.

FPP 또는 TPP, 선수단 모드

1인 스쿼드 모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플레이어 수: 100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플레이어가 없는 세션은 나머지 슬롯을 봇으로 채우기 시작합니다.

Labs에서 재생할 때 참고 사항

Labs 게임은 게임 플레이 보상을 위한 BP 또는 XP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LAPS 게임 플레이는 Career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Labs 게임 플레이는 Survivor Pass 임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언제나처럼 PUBG Labs는 다양한 개발 상태에서 실험적인 게임 모드나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게 해 주지만, 이 중 어느 것도 완전한 게임으로의 전환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PUBG Labs로 이동하여 달빛 비켄디의 새로운 열적 범위를 사용해 보십시오!


출처 : 네이버카페
해당 게시물은 시보드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네이버카페 아카이브를 통해 제공하는 게시물입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나 수정된 게시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익명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