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뉴진스 환불 끝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cafeptthumb-phinf.pstatic.net/MjAyNDA3MjBfNzcg/MDAxNzIxNDExNTk0MzIw.VcLc1SbIQXXKCGke01QXuN1hbp5UE6fQ6fsjlS68xUYg.Ml3p-EPVJcKWkBMdaAAFf59EJ6R3q5lKWeEqeZh_kOUg.PNG/Untitled.png?type=w1600)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cafeptthumb-phinf.pstatic.net/MjAyNDA3MjBfMTM3/MDAxNzIxNDExNzIzNzc3.xDCXvxzILP2jQDh3m0mhSRf9c76cayq1BRztfF6GYXog.MJTNFEg2A6K1JPxw98mX4KbzDbahSgoVVRKkWSQpr4cg.PNG/1.png?type=w1600)
뉴진스 과금액 532,149원 무사히 카카오페이로 잘 환불 받았습니다.
도중에 결제 건 14개중에 1개만 환불 안됐길래 오후에 고객지원 요청 메시지 다시 보내서 방금 1개도 환불 받았습니다.
공지사항에는 결제 건당 1개씩 문의을 넣던대
그래서 언제 다 합니까? 그거 환불 될 때 까지 다른 접수 문의 못하는데
저는 한번에 주문번호 14개 적은 뒤 문의 접수해서 환불 받았습니다.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cafeptthumb-phinf.pstatic.net/MjAyNDA3MjBfMTAg/MDAxNzIxNDEyMTQ3OTI4.MTJc1gJlFSNV5x4VClMPMqrdYuxvHXP1szCjFiUETBQg.MjTj6qHz42DZ0xnGfPY09ZvklK1pSTILyat3qMMTvCAg.PNG/3.png?type=w1600)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cafeptthumb-phinf.pstatic.net/MjAyNDA3MjBfMTYw/MDAxNzIxNDEyMTQ5MzMx.21EueAxWRxhwSNm0HSk0KnlW8DdTT0rVANPGVaaXAqsg.rvfYXnaFO5xHcc2MwxPjKJJ4xycbw1M2Aw9flPdvDlog.PNG/4.png?type=w1600)
![](https://img-api.cboard.net/img_n.php?image_url=https://cafeptthumb-phinf.pstatic.net/MjAyNDA3MjBfMjAw/MDAxNzIxNDEyMTUzNzQz.fEvf43yP9rxZg_HlzKo4qJ1QbYy4WmzJpaTp8779gA8g.34OlcnAltLFbt0HCXtf9dl5d6lynvZ0PFNFG4U_GOvYg.PNG/5.png?type=w1600)
맨 밑 상자칸에 주문 번호 넣고
8월 2일까지 플랫폼 협의 됐다고 입력했습니다.
파일 첨부는
PUBG G-Coin 환불 메일 캡처본, 주문 내역 14건 일일이 1장씩 캡처본 따서 파일첨부해서 넣었습니다.
끝으로 유저가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다신 보지 맙시다
추천0 비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