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30대 성인남성인데 형님 누님들 저좀 말려주세용 ㅠ ㅠ!! > 주식

하.. 30대 성인남성인데 형님 누님들 저좀 말려주세용 ㅠ ㅠ!!

작성자 새초롱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3-01-29 15:07 댓글 10건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하게! 그리고 착실히 주식 모아가고 있는 30대 새초롱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여즘 저의 고민이 생겻습니다. 30대가 되니.. 금전적으로 약간은 여유로워지니 친구들 만나면 이리 저리 새차를 뽑았니... 아니면 ... 새로운 취미나 ... 새로운 용품들을 사거나 자랑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근데 다름이 아니라 ㅠㅠ 제가 요즘 시계에 꼬쳤습니다...하하..

차나 다른것들은 큰비용이 드는데 비해 시계는 이뤄볼수 있는 그런 꿈인데요!!

그건 다름 아닌 " 롤렉스 " 여기에 심하게 꼬쳤습니다!!

데이져스트니 뭐니 해서 디자인도 예쁘고 뭔가 성공의 상징과도 같은 롤렉스 시계를 친구녀석이 삿는데..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정신 못차리고 하나 살려고 하는 생각이 강하게 꼬쳐있습니다.. 금액은 대략 800만원에서 ~ 1000만원 정도 되는 모델을 보고 있는데 영롱하니... 사고 싶더라구요.. 근데.!!!

아시다시피... 이건 과소비....잖아요 ㅠㅠㅠ 명품이고 그냥 허영심인데 ... 마음을 놓지를 못하겠어요 여기 계신 형님 누나들 철없는 30대 초롱이좀 말려주세요~~!!

이나이때 다 가지고 싶어 하는 명품....

하지만 나이들면 산거 후회할거 아는 100프로...

저좀 말려주세요!! 따끔한 한마디 절실히 필요해요..


Cejske profile_image 작성여부

사고싶으시면 하나쯤은 사세요 롤렉스가 뭐 동네구멍가게시계도아니고 하나쯤 상징적으로 있어도 될거 같네요 인플레시대인 지금시기에 사주면 훗날 되팔앗을때 이득이 될수도 있고요?

새초롱a 작성자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음... 과연 롤렉스가 ㅠㅠ 엄청 오를까요... 거기서 거기거나... 가격방어 못하고.. 고장나거나  더 떨어질것 같아서용 ㅠㅠ 

작은돈은 아닌데 천만원이 ㅠㅠ 눈에 아른거리네요

강철팽이 profile_image 작성여부

평생 차시는 목적으로 하나쯤은 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일을 하는 것, 돈을 모으는 것, 재테크 하는 것 모두 결국은 미래에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하는 것 아닌가요? 정말 갖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그 행복을 조금은 당겨쓰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소비와 행복감이 앞으로 더 열심히 살게되는 원동력이 되기도 합니다.

새초롱a 작성자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원동력.. 그쵸 근데 롤렉스는 너무 비싼게 아닌가.. 고민또 고민 합니다.. 백만원이였으면 사는데... 천만원이니... ㅠㅠ

00년생 profile_image 작성여부

시계는 되팔아도 본전 가까이는 뽑지 않을까요?

새초롱a 작성자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음.... 어중간한 포지션에 있는놈들은... 가격 더 폭락 하거나 방어 잘 못하더라구여 롤렉스라도  ㅠㅠㅠ 부품 갈아줘야하고...

바다드 profile_image 작성여부

저도 롤렉스 갖고 싶어서 맨날 검색해보다가 갤럭시 워치샀습니다

새초롱a 작성자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헉.. 저 갤럭시워치 쓰는데.... 롤렉스도 하나 눈에 들어오니... 롤렉스 밖에 눈에 안들어오네요 요즘  .......ㅠ 흑

바다드 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여부

화면을 롤렉스로 바꾸세요 ㅋㅋ

바닷가에 profile_image 작성여부

재테크도 되잖아요.
사고 싶으면 사세요.
저도 완전 짠순이로 살다가 딱 40넘어가니깐
갑자기 내가 너무 불쌍해서 미친겠더라구요.
그래서 금팔찌 막 사고 마침 금방 이모님이 카드 안된다하시고 할부로 주신다는겁니다. 절 뭘 믿고 주시냐고? 자기는 사람보면 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집에서 몇개나 샀었어요..미친듯이 통장으로 송금하고 그랬던 시절이 있었네요..

지나고 생각해보니..그때 사고 싶은거 잘 사고 팔에 잘 걸치고 위로받았다 생각합니다.
몇년후 금값 올라서 수공비 빼고도 손해는 안보고 팔았어요

  • 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