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소개해봅니다 > 주식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소개해봅니다

작성자 쩐추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8-07 22:38 댓글 0건


안녕하세요.

주식경력은 15년이고 자동매매에 관심이 많아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했습니다.

80년대에는 증권사 객장에 직접 나가서, 지금은 집에서 HTS 로 또는 스마트폰 MTS 로 주식 매매를 합니다.

그럼 앞으로는 어떨까요?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시스템트레이딩, 주식 자동매매 시대가 올거라 확신합니다.

프로그램매매는 더이상 외국인/기관투자자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본인이 작성한 조건검색식을 기반으로 매매전략을 설정하고 성과검증의 자동화를 통해, 수익모델 발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미래에 경제적 자유 달성을 위한 수단으로서 시간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현재는 초라하더라도 오늘보다 나은 내일이 올 것이라는 비전이 있다면 그 삶은 반드시 바뀝니다.

평생 무료로 오픈된 모의투자를 활용해 나만의 전략을 발굴해 연금시스템을 만들어 보세요.

https://cafe.naver.com/eFreeTrader

* 매일아침 PC 자동 부팅부터 자동매매 수행 후 PC 시스템종료까지 100% 자동화되며, 모든 거래 상황은 핸드폰으로 실시간 알림 받습니다.

하지만 좋은 도구가 있어도 활용하지 못하여 본인만의 전략을 찾아나기기 힘든 주식 초보분들의 길잡이가 되어주기 위해, 최근 주식 경력 25년의 전문가 분들을 모시고 '전문가서비스'도 오픈하였습니다.

공개방에서 매일 실시간 뉴스/시황 공유 및 종목추천도 무료서비스로 진행하니, 참고만 해도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https://open.kakao.com/o/g7ridfse

(참여코드: efree)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
  • 주간 인기글
      • 오늘 주식 에 업로드된 글이 없습니다. 주간탭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