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 가즈아~~~ 작성자 갤럭시루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22-04-11 19:30 댓글 3건 신고하기 글차단 http://naver.me/GyLxmYP2 뉴욕타임즈 "현대차가 전기차 산업의 다크호스 될 것" [파이낸셜뉴스] 뉴욕타임즈가 아이오닉5의 디자인과 주행성능, 충전시스템을 호평하며 "현대차가 전기차 산업의 다크호스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뉴욕타임즈는 지난 7일(현지시간) '현대차 아이오닉 5, 전기차의 미래를 naver.me 매크로 환경 진정되면 삼전 현차 외국인 수급 쏠리겠죠?? 주린이인 제가봐도 저평가에 코스피 방어주인데 ...
달나라리 작성여부 800W 충전시스템은 울나라보다 미쿡에서 더 절실함. 아오5 뒷자석은 리클라인이랑 개방감 전기차중 전세계최고 인정. 국내도 미국판 바데리 개선판으로 모델이어 빨리 해줬으면 좋겠네요. 기존 오너들에게는ㅜㅜ. 0 0 댓글옵션 답변 회원차단 댓글신고 800W 충전시스템은 울나라보다 미쿡에서 더 절실함. 아오5 뒷자석은 리클라인이랑 개방감 전기차중 전세계최고 인정. 국내도 미국판 바데리 개선판으로 모델이어 빨리 해줬으면 좋겠네요. 기존 오너들에게는ㅜㅜ.
갤럭시루나 작성자 의 댓글 작성여부 http://naver.me/GkplYJiCv70이 조선의 마칸이래요 ㅎㅎ제네시스cv 전기차 라인업 지켜보고 있네요 0 0 댓글옵션 답변 회원차단 http://naver.me/GkplYJiCv70이 조선의 마칸이래요 ㅎㅎ제네시스cv 전기차 라인업 지켜보고 있네요" rel="nofollow">댓글신고 http://naver.me/GkplYJi Cv70이 조선의 마칸이래요 ㅎㅎ 제네시스cv 전기차 라인업 지켜보고 있네요
달나라리 의 댓글 작성여부 GV70은 가솔린 모델(3.3T)만 타봤는데 오디오가 약간 아쉬운거 빼곤 아주 좋았습니다. GV60은 이번달에 시승할 예정이라 타보고 후기 올릴께요ㅋㅋㅋ. 근데 아주 의아스러운건 현대가 자랑했던 E-GMP가 공간은 좋은데 성능은 전동화 모델과 거의 동일합니다. 지금도 전용플랫폼 모델과 전동화모델 전성비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아오5 나왔을때 직접 계산해 봤는데 비전용플랫폼 구형 코나/니로EV와 비교시 거의 차이가 없어서 놀랬습니다. 0 0 댓글옵션 답변 회원차단 댓글신고 @갤럭시루나 GV70은 가솔린 모델(3.3T)만 타봤는데 오디오가 약간 아쉬운거 빼곤 아주 좋았습니다. GV60은 이번달에 시승할 예정이라 타보고 후기 올릴께요ㅋㅋㅋ. 근데 아주 의아스러운건 현대가 자랑했던 E-GMP가 공간은 좋은데 성능은 전동화 모델과 거의 동일합니다. 지금도 전용플랫폼 모델과 전동화모델 전성비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아오5 나왔을때 직접 계산해 봤는데 비전용플랫폼 구형 코나/니로EV와 비교시 거의 차이가 없어서 놀랬습니다.